루인의 리뷰동아리

오타쿠, 이 세계에서 인생을 구가한다 -97화 매니어, 용사의 싸움을 산다 본문

번역(중지)/오타쿠 이세계 구가하다.

오타쿠, 이 세계에서 인생을 구가한다 -97화 매니어, 용사의 싸움을 산다

메루루인 2018. 6. 9. 01:14

97화 매니어, 용사의 싸움을 산다

 그 다음날. 이미 익숙한 것이 된 왕성의 알현의 사이에서.
 이것 또 친숙한 귀족의 분들에게 나의 파티 멤버, 총사령관인 크루테지오씨, 흑죽음의 신 교단의 샤우라씨. 한층 더 모험자 길드 총수, 에뮤르씨. 하는 김에 소우 자네들 용사일행이라고 하는 멤버가 출석해, 한결같게 국왕의 전으로 무릎 꿇고 있었다.

 오늘 여기에 불린 것은, 그저께의 「범람」에 대해 전과를 올린 사람들의 표창을 위해였다.
「범람」의 직후로는, 전과를 올린 사람에게 국왕이 직접 포상을 하사하는 것은, 관례라고 한다.
 사실, 지금 든 멤버 뿐만이 아니라, 그 밖에도 수명의 병사, 모험자가 줄지어 있다.
 우리들 이외는, 대든지 소든지 긴장한 표정이다.

「면을 올려라」

 중후한 위엄 있는 소리가 나, 우리들은 일제히 얼굴을 올렸다.
 우리들이 응시하는 앞으로, 국왕도 또 호화롭게 만들 수 있었던 옥좌로부터 일어선다.

「우선은, 이 나라에 닥치는 미증유의 재앙에 대해, 너등이 보인 기능에, 국왕으로서 예를 말하자. 정말로, 감사한다」

 그렇게 말해, 국왕은 깊게 고개를 숙였다. 주위의 귀족들이 웅성거리지만, 그들도 거기는 분별하고 있는 것 같고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다.
 다만, 언제나 방해를 해 오는 지킬 공작이 아무것도 말하지 않고, 여유에 흘러넘친 표정을 하고 있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뭐라고 말하는지, 싫은 예감이 한다.

「……먹습니까? 」

 싫기 때문에 무섭다고. 먹지 않는다고.
 허리에 든 미스티르틴에 돌진한다.

 의심을 머리의 구석에 쫓아 버려, 의식을 되돌리면, 벌써 표창이 시작되어 있었다.
 한사람씩 국왕에 불려 상장과 보수를 하사할 수 있어 원의 장소로 돌아간다.
 마치, 학교에서 행해지는 표창식같다고 생각했다. 교장 선생님이 한사람씩 전해 가는 어.

 그런 일을 생각하고 있는 동안에, 에레이네의 이름이 불렸다.

「네」

 건강하게 대답을 해 옥좌 쪽에 접근해 가는 에레이네.
 마침내 자신의 앞에 선 에레이네에 관심을 가져, 국왕은 자주통과하는 낮은 소리를 발표했다.

「에레이네·브르드릿히. 제3십7대 국왕, 아라다르·디·메사르티무의 이름에 대해, 너의 분투와 영예를 칭하자」
「감사합니다」

 상장과 금화가 들어온 가죽 자루를 받아, 원래의 위치로 돌아가는 에레이네.
 그 한중간 시선이 마주쳤으므로, 미소지어 걸어 주면, 자랑스러운 듯하게 웃어 상장을 내걸어 왔다.
 ……자주노력했군, 에레이네.

 그런 교환을 하고 있는 동안에, 이번은 나의 차례가 왔다.
 아무래도 섀넌은 나의 늦추어 있고. 아니, 원래 있는지? 왕족이 왕족을 표창한다는 것도 이상한 이야기이지만.

 두서도 없는 것을 생각하면서, 나는 단상에 올라, 국왕의 앞에 섰다.
 국왕은, 눈앞에 선 나에 대해서, 못된 장난 같게 미소지어 걸쳐 왔다.

「사계 암자. 너는 이번의 「범람」에 대해, 그 밖에 유례없는 다대한 공적을 남겼다. 우선 「범람」의 발생의 전조를 찰지해, 시급하게 우리에게 전한 공적. 이것에 의해, 우리는 사전에 준비를 해 마귀들을 맞아 싸울 수가 있었다. 이 공적에 대해, 금화 70매, 700000 길을 주자」

 드삭. 금화의 털썩 찬 가죽 자루.

「그리고 전투에 대해 진두에 서, 마귀들의 대부분을 단독으로 이겨 보였다. 이 공적에 대해, 백금화 50매, 50000000 길」

 드사삭. 백금화의 털썩 찬 가죽 자루가 추가.

「또, 상당히 위험한 상태였다고 예상되는 나트라대미궁에 단독으로 도전해, 훌륭히 원흉을 없애 「범람」을 멈추어 보였다. 이 공적에 대해, 백금화 500매. 500000000 길」

 드사사사삭. 백금화목와 찬 가죽 자루가 복수 추가.

「마지막으로, 전투의 종반, 피폐 한 병사나 모험자들에 대신해, 마지막 마귀들을, 일격으로 구축해 보였다. 이 공적에 대해, 백금화 300매. 300000000 길을 주자! 자주해 주었다!」

 드사사사사사사사삭. 백금화가 흘러넘치듯이 찬 가죽 자루가 또 다시 복수 추가.

 ……………….
 ……………………………….
 아니, 아니아니 아니, 아니아니 아니아니 아니아니 아니아니 아니.
 너무 많고 너무 많고. 너무 하고 너무 하고.

「그 밖에도, 무엇인가 소원이 있으면 뭐든지 말해 줘. 그 보수와는 별도로, 나개인으로부터의 예다. 1개만, 나가 할 수 있는 범위에서 소원을 묻자」
「네, 네-와……」

 갑자기 말해져도 곤란합니다!

「마스터 마스터. 이것은 저것입니다. 「세계의 반을 너에게 주자」입니다」
「( 국왕은 마왕인지 뭔지인가)」

 천정을 응시해 무엇을 바랄까 필사적으로 머리를 쓸 수 있고 있으면, 국왕 그 사람으로부터 상냥한 권유를 받았다.

「뭐, 지금 여기서 말할 필요같은 건 없다. 생각났을 때, 그것을 내에게 말해 준다면 좋다」
「감사합니다」

 다양하게 말하고 싶은 것은 있었지만, 그것을 삼켜 빈틈없이 고개를 숙였다.
 사실은 이것이라도 무례하게 맞겠지만, 왜일까 과도하게 존경할 필요는 없게 느껴졌다.
 국왕도, 특히 아무것도 말해 오지 않고, 나의 어깨에 손을 대어 얼굴을 올리게 해 준다.
 그리고,

「……앞으로도, 딸를 부탁하겠어」

 그래, 속삭였다.

「……예, 물론」

 나도 또 속삭여 돌려주어, 원 있던 장소로 돌아간다. 보수의 가죽 자루는, 전부 목록에 수납했다. 하기에 용량이 굉장하다.
 기다리고 있어 준 에레이네와 하크아, 그리고 옥좌의 근처에 서는 섀넌이, 나에게 상냥하게 웃어 걸쳐 주었다. 행운아다, 나는.

「수고 하셨습니다, 마스터」

 어, 너도였다. 미스티.
 너도, 수고 하셨습니다 미스티. 여러가지 살아났다.

「Sure. 기분에 하시지 않고. 마스터를 돕는 것이 , 나의 존재 가치입니다」
「그런데도, 」

 나의 다음은, 불쾌한 일로 소우였다.
 이름이 불려 서로 웃는 우리들에게 불쾌인 표정을 보인 후, 서슴없이버릇없는 태도로 국왕편에 향해 간다.
 그 태도에 많은 귀족이 눈썹을 찡그렸지만, 신경쓴 모습은 없다.

 특히 흥미가 없었기 때문에, 우리들은 주위를 기울일 것도 없게 그의 표창을 기다린다.
 이것이 끝나면, 돌아가 뭐 할까……라고 오늘의 예정을 생각하고 있으면, 갑자기 묵과할 수 없는 말이 미미에 뛰어들어 왔다.

「섀넌님을, 나의 파티에 들어갈 수 있어 주시지 않을까요?」

 ……응이라고, 코라.

 

§

 

「, 그것은 훌륭하다! 이번의 싸움에서도 다대한 전과를 거론된 왕녀 전하와 용사전이 손을 마주 잡는다고 되면, 이미 적등 없네!」

 함부로 일부러인것 같게 소리를 높인 것은, 돼지 공작 일지킬 공작.
 어느새인가 앞에 나와, 꼭 우리들과 소우가 화해시키고 있었다.

「역시 먹고 「선이야?」……아직 단언하지 않았습니다 」

 말하게 할까.
 그것보다, 저녀석등이다. 소우의 바보와 지킬 공작.

 보면, 소우는 우쭐거린 미소를 띄워, 국왕은 고뇌로 가득 찬 표정을 하고 있었다.
 그것도 그럴 것이다. 이런 사태가 되지 않게 나에게 섀넌을 맡기려 하고 있었는데, 본궤도에 오른 바보가, 그 노력을 밟아 인같은 말을 해 왔으니까.

「어떻습니까, 국왕 폐하. 용사전의 소원을 들어주어. 왕녀 전하는 마법의 희대의 천재로 어머나 다투어지는 것이고. , 그렇다, 차라리 용사전에 왕녀 전하를 시집가게 해--」
「거절합니다」

 참, 이라고. 매우 기분이 좋아 뿌리고 세우고 있던 지킬 공작의 기세를 끊는것 같이, 섀넌이 얼음과 같이 차가워진 소리로 반박 했다.

「내가 그러한 사람의 허에 시집가? 농담도 대충 해두어 주세요. 상상하는 것만으로 충타가 달립니다」
「, 무슨 말을 하고 계십니까, 왕녀 전하. 그러한 사람, 등, 용사전에 실례에서는--」
「왕족도 아니다고 하는데 나의 결혼상대를 결정하려 하고 있는, 당신이 예를 잃고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까? 지킬 공작」
「, 그것은……」

 말해 요도공작. 섀넌의 사랑스러운 얼굴에는, 지금은 마음 속으로부터의 혐오감이 떠올라 있었다.
 그런 섀넌의 모습에, 어딘가 마음이 놓이고 있는 자신이 있었다.
 그리고, 그런 자신을 인식한 순간, 말해 모르는 혐오를 느꼈다.
 물론, 자신에 대해서. 그 딸를 행복하게 한다든가 말해 두면서, 다 믿어 수 있지 않았던 자신에 대해서.

(……똥, 나는 녀석은)

 지금부터에서도, 늦지는 않을까. 아직, 폼을 잡을 수 있을까.
 자문 자답하면서, 나는 천천히 소우의 있는 편으로 향했다.
 에레이네와 하크아가 불가사의 그렇게 고개를 갸웃하고 있었지만, 서로 빼앗지 않았다.

 성큼성큼가까워져 가, 공작을 어깨로 눌러 치운다.
 미스티도 내가 무엇을 하려고 하고 있을까 안 것 같지만,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다.
 섀넌을 가만히 응시하고 있는 소우의 어깨에 손을 대어 여기에 뒤돌아 보게 한다.

「……? 무엇이야, 너--」

 아 무성해에 나를 되돌아봐 온, 어쩔 수 없게 나를 초조하게 하는 안면을--

 ――곡!

「후~!」

 마음껏, 만큼 때렸다.
 후로 인가, 손대중이라든지, 미진도 생각하지 않았다.
 다만, 내가 어떻게 하고 싶은 것인지. 거기에 충실히 따랐다.

 알현의 사이의 마루를 대단한 기세로 구른 소우는, 곧바로 몸을 일으켜 나를 예응 할 수 있었다.
 ……나로부터 섀넌을 빼앗으려고 두어, 무엇으로 그런 얼굴이 생긴다.
 마음 속에서, 어떻게도 할 수 없는 충동이 날뛴다.

「두고 똥 놈. 한번 더 말하겠어. 너에게, 섀넌은, 건네주지 않는다」

 한번 더, 어제도 말한 것을, 분명히 선언했다.
 절대로 양보하지 않는다. 양보해 된 것일까라고 격정을 억제해 명한다.

 아, 맛이 없는데. 오늘의 나는, 묘하게 급한 성질같다.
 깨닫았을 때에는, 나의 오른손은 좌요에 들고 있던 슈바르트아를 뽑아 내고 있었다.

「불평이 있다면 말해 봐라. 그 경우, 어떻게 될까 잘 생각하고 나서」

 자신이 잘 생각하지 않은 주제에, 무슨 말을 한다. 자조의 미소가 울컥거려 왔다.

 어느새인가, 알현의 사이는 아주 조용해지고 있었다. 누구하나 한마디도 발좌도, 일의 형편을 지켜보고 있다.
 간단하게 도발을 탄 소우도, 허리의 성검을 뽑아, 하마터면 일촉즉발--라고 하는 중에, 피리 피리로 한 분위기를 나누는 것 같은, 온화한 목소리가 들려 왔다.

「 나에게 좋은 안이 있어요」

 닉코리와 미소지어 말한 것은, 길드 총수, 에뮤르·노스탤지씨다.
 그녀는 나와 소우와 그리고 국왕을 향해, 프리젠테이션이라도 하는것 같이 이야기를 시작했다.

「두 사람 모두, 각각의 주장이 있어, 양보할 수 없다. 꼭 자주두 명은 걸출한 실력을 가지는 전사입니다. 라면, 두 명의 결투로 승부를 결정한다, 라고 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결투, 그러면과?」
「네, 국왕 폐하. 만약 두 명이 그것을 받아들여지면, 무대는 저희들 길드의 편으로 준비합니다만, 어떻게 하십니까?」
「나는 좋아요, 그런데도」

 에뮤르씨의 제안에, 나는 즉답으로 수긍했다.
 정직 마침 운 좋게였다. 한 번 이놈은 철저하게 치노째 해 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
 과연 여기서 즉시 시작할 생각은 없었다……라고 하면 거짓말이 되지만, 그에 적합한 장소를 준비해 준다면 불평은 없다.

「나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해 주세요. 그 녀석은, 나죽인다……!」
「학, 빨지 않지. 너같은 잡어에 살해당하는 것 같은 나그럼 일본 선주민」

 결투 성립.
 거의 시비조의 말에 가는 말같은 것이지만, 이렇게 해 나와 소우의 결착의 장면은 가까워져 왔다..

출처

http://ncode.syosetu.com/n6537ds/9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