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인의 리뷰동아리

오타쿠, 이 세계에서 인생을 구가한다 -94화 매니어, 승리를 축하한다 본문

번역(중지)/오타쿠 이세계 구가하다.

오타쿠, 이 세계에서 인생을 구가한다 -94화 매니어, 승리를 축하한다

메루루인 2018. 6. 9. 01:11

 이번으로부터, 조금 쓰는 법 바꾸었습니다.
********************************************
94 매니어, 승리를 축하한다

「범람」의 다음날. 그 밤.
 나, 에레이네, 하크아, 섀넌, 미스티의 다섯 명은, 왕궁의 무도관으로 향하는 마차안에 있었다. 승리 축하회겸, 파티에 출석하기 위해다.

 길드에 가 보수든지 무엇인가를 받은 후, 국왕직들에 도착된 초대장.
 뭐든지 「범람」의 뒤는 공적을 올린 사람에게 각각의 무훈에 응한 보수를 하사하는 것이, 나라의 관습인것 같다. 그렇다고는 해도, 지금까지 「범람」이 일어났던 것은 그렇게 몇번도 없는 것 같겠지만.
 그러한 이유로, 특히 눈부신 활약을 보인 우리들에게는 꼭 출석하길 바란, 이라고 하는지, 출석하지 않는 등 있을 수  없는, 답다.

 정직하게 말해 그러한 장소는 경험이 없기 때문에 사양하고 싶다고 생각했지만, 함께 있던 크루테지오씨에게 유무를 말하게 하지 않는 웃는 얼굴을 향할 수 있어 어이없게 굽히게 되어 버렸던 것이다.
 다만, 섀넌에 의하면 축연에는 귀족 뿐만이 아니라 모험자도 그 나름대로 온다고 하는 것으로, 거기까지 딱딱한 예의범절 등은 필요없는 것 같고, 거기는 구제였다.

 그런 일을 생각하고 있는 집에, 무도관에 도착한 것 같다.
 마차를 내린 후는, 각각 드레스등의 옷 매무새를 한다든가로, 나와 여성진으로 한 번 헤어지게 되었던 것이었다.

 

§

 

「……낳는다. 역시 익숙해지지 않는데」

 30분 후, 차용한 턱시도를 벌 붙여 준 나는, 기분이 나쁜 생각을 안고 있었다.
 빌린 흑일색의 턱시도이지만, 익숙해지지 않은 탓인지 어떻게도  가슴이 답답하게 느낀다. 아니, 내렸던 바로 직후 같기 때문에 풀이 듣고 있는 것일까.
 예의범절은 특별히 필요하지 않은 것 같지만, 드레스 코드는 중요하다고 한다.

 내가 이마다치는 있는 것은, 무도관의 의상실앞의 복도. 벌써 몇사람이 눈앞을 횡단해 갔지만, 무심코 목을 움츠려 버렸다.
 나머지의 여성진을 기다리고 있는 도중이지만, 거기는 역시 여성, 옷 매무새에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역시 다른 곳으로 대이럭저럭일까…….

「또 키, 암자!」

 후~, 라고 모으고 숨을 내쉬었더니, 에레이네의 소리가 귀에 닿았다.
 전원 갈아입음이 끝난 것 같다. 네 명 분의 기색을 느껴, 겨우 이 기다림에 지침으로부터 해방되면안도하면서, 그 쪽의 분을 향한다.
 그리고, 절구했다.

「네에에―, 이것 아무쪼록인? 확실할 수 있고 있어?」
「후후, 조금 노력해 보았습니다. 어떻습니까?」
「주인님! 어떻게는, 여의 나들이 차림은!」
「마스터. 처음으로 익숙해지지 않습니다만……어떻습니까?」
「……………………최고입니다」

 무심코 입가를 억제하면서, 강력하고 삼즈압.
 나의 정직한 감상을 (들)물은 그녀들은, 한결같게 기쁜듯이 뺨을 붉혀 미소지었다(미스티 제외하다).
 그 웃는 얼굴(미스티 제외하다)은, 그녀들의 훌륭한 미모를 물들이는 드레스의 덕분으로, 한층 두드러지고 있다.

 에레이네가 몸에 감기고 있는 것은, 선명한 진한 주홍의 원피스 드레스다.
 생각보다는 노출이 높고, 어깨로부터 팔꿈치까지의 일부가 컷 되어 스커트의 옷자락도 오른쪽이 길게 왼쪽이 짧다. 들여다 보는 팔뚝이나 유려한 라인의 다리가 아름답다.
허리의 끈이 약간 힘든 것인지 웨스트가 강조되고 있어, 알맞게 긴장된 스타일을 잘 안다.
결코 허약함은 없고, 안에 숨긴 건강과 발랄함이 배어 나오고 있었다.
그녀의 트레이드마크라고도 말할 수 있는 긴 금발은, 평소의 사이드 테일은 아니고 뒤로 한 개에 정리해 이상한 색과 향기를 느끼게 한다.
불평없이 깨끗했다. 보아서 익숙한 난만 좌파 움직임을 멈추어 다만 다만 「여자」를 주장하고 있었다.

 섀넌은 내가 건네준 지팡이의 색과 같은, 깊은 보라색의 롱 드레스.
 롱 드레스 중에서도, 스커트의 긴 타입으로, 원 쇼울더의 왼쪽 어깨에는 은빛의 옥석.
 에레이네의 드레스보다 몸의 라인을 알 수 있는 드레스인 모아 두어 충분히 이상으로 발달한 여성다운 스타일의 좋은 점을 주장하고 있었다.
 은빛의 머리카락에는 특히 손은 붙여지지 않지만, 큰 보라색의 머리 치장이 붙어 있었다.
 그녀 자신지이런 우산의 탓인지, 마치 요정과 같은, 정욕과는 구별을 분명히 하는 매력을 발하고 있다.

 그리고, 하기에 제일 과격한 복장을 하고 있는 것은, 의외롭게도 하크아였다.
 입고 있는 것은, 어깨로부터 등측에 걸쳐 대담하게 노출한, 유리색의 드레스다. 스커트도, 양측으로 깊은 슬릿이 들어가 있다.
 그러나 이것은 어쩔 수 없다. 하크아의 경우, 보통 드레스라고 날개와 꼬리가 방해로 벌없는 것이다.
 하크아 자신이 만송곳 유녀인 체형인 일도 있어, 노출의 격렬한 복장과 짜 합쳐져, 독특한 배덕감을 느끼게 한다.
 트윈 테일에 결 깨진 순백의 머리카락과 난만인 웃는 얼굴도 그것을 조장 하고 있었다.

 반대로, 이 안에서 가장 얌전한 디자인인 것이, 미스티.
 미스티의 경우는, 노출이라는 것이 어깨로부터 앞정도 밖에 없는, 순백의 심플한 원피스 타입의 드레스를 껴입고 있다.
 곳곳에 은빛의 자수가 베풀어진 그 드레스는, 맹인 미스티의 인상과 자주성냥 하고 있었다. 한 눈을 팔면 곧바로 사라져 버릴 것 같은, 그렇게 이상한 감각을 기억한다.
 본인의 얼굴에 표정이라는 것이 거의 떠오르지 않은 것과 병적인까지 새하얀 피부가 합쳐져, 마치 정교한 인형과 같다.
 드레스의 색과 완전히 같은 머리카락은, 목덜미의 근처에서 2개에 괄라고 있다. 여기도 하크아와 닮아 있었다.

 …….
 ………….
 ……………………식.
 빈약한 어휘의 한계를 다해 보았지만, 과연 분명하게 전해졌을 것인가.
 결론으로서 이만큼 기억하고 있어 준다면 문제 없다.

 네 명과도, 굉장히 깨끗합니다. 하이.
 굉장하고 간결했다.

 과 뭐, 지금 일순간으로 생각한 것을 그대로 그녀들에게 전할 수도 가지 않고, 표현을 바꾸거나 하면서 칭찬하고 뜯는다.
 결과, 표정의 변함없는 미스티 제외해, 전원이 당장 녹을 것 같은 표정이 되어 버렸다.
 금방 꼭 껴안고 싶다.

「아, 그렇지만, 암자도 그것 어울리고 있어?」
「그런가? 어떻게도, 입고 있다고 하는 것보다 입을 수 있고 있는 감이……」
「아니오, 그런 일은 없어요. 매우 멋집니다」
「……그런가」

 생긋 미소짓는 두 명에게 부끄러워져 시선을 일등 했더니, 갑자기 곤곤과 종의 소리가 울렸다.
 건물의 부근에 있는 시계탑에 설치된 것이다. 이 종의 소리가, 파티의 개시시각을 알리는 것 같다.
 이제 우리들도 가는지, 라고 생각했을 때, 똑같이 회장으로 향하는 몇사람의 남녀 페어가 보였다.

「………………」

 이런 것은 조금만 주눅이 들지만, 해 볼까.
 모처럼의 파티다. 이 정도젓가락이라고도 상관없을 것이다.
 식, 이라고 숨을 내쉬고 나서, 불가사의그녀들에게 향해, 공손하게 머리를 조아림 해 손을 뻗친다.

「……아름다운 아가씨편. 나째와 함께 받을 수 있습니까?」

 애니메이션이나 라노베같은 걸로 본 이런 때의 권유 불평을, 눈동냥으로 말해 본다.
 쿄톤으로 한 표정으로 나를 응시하는 소녀들.
 ……조금 키자 지났을 것인가.
 불안하게 되는 나였지만, 다음의 순간에 모두는 희색 만면에 웃어,

「 「 「 「기뻐해!」」」」

§

「네에에―……」
「우대신 후후……」

 매우 행복하게 웃음소리를 올려 나의 팔에 안아 붙도록하면서 걷는 에레이네와 섀넌.
 두 사람 모두 매우 여성답기 때문이다 부착인 모아 두어 부드러운 부푼 곳이 팔에 모로에 해당되고 있다.

 전원에게 향해 말한 것은 좋기는 하지만, 생증나의 팔은 인도 근처의 신들이나 에브○삼호기와 달리 2 개 밖에 없다.
 그래서, 행은 에레이네, 섀넌. 귀가는 하크아와 미스티라고 하는 바람인 결정을 했던 것이었다. 네 명의 사이에.

 여하튼, 나의 에스코트 기다리는 문제도 해결해, 회장에 도착한 우리들이었다..

출처

http://ncode.syosetu.com/n6537ds/9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