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인의 리뷰동아리

오타쿠, 이 세계에서 인생을 구가한다 -96화 매니어, 과시한다 본문

번역(중지)/오타쿠 이세계 구가하다.

오타쿠, 이 세계에서 인생을 구가한다 -96화 매니어, 과시한다

메루루인 2018. 6. 9. 01:13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기다리고 있어 주었습니까? ). 매니어입니다!
 망라고 익살떨고가 아니어요? 없어요?

 오랜만의 에르소 설법

 최근, 아이샤로 놀고 있습니다만……인체 발화 현상 일어나고 있습니다만.
********************************************
96화 매니어, 과시한다

「당신은……용사 소우, 입니까」
「아, 그 대로다. 어제만이다, 왕녀님」

 이것 또 죽는 만큼 불기분 그렇게 돌려주는 섀넌에 굴하지 않고, 라고 할까 깨닫지 않고, 더욱더 허물없게 말을 건네는 소우군.

 아이트……질리지 않고 또 관련되어 나무인가.
 정직, 아이트와 섀넌이 접하는 것은 싫었지만, 일단, 아직 세이칸 한다.

「그저 왕녀님. 조금 이야기가 있는데 말이야. 좋겠어?」
「 나에게는 당신과 이야기하는 것 등 없습니다」
「나에게는 있어. 좋은이겠지?」
「끈질기네요……」

 굉장히 없게 쫓아버리려고 하는 섀넌에, 억지로 강요하는 소우군.
 무심코 달려 와 걸쳤다.

「이야기라고 말하는 것은 , 요컨데 권유야」
「……권유?」
「아. , 왕녀님. 괜찮으면, 우리들의 파티에 오지 않을까? 자기의 마법은 유용한 것 같다. 환영하군」

 바보는, 그렇게가 쌓였다.
 거절당하다니 요만큼도 생각하지 않은 그 태도에, 마음 속이 분노로 가득 차 가는 것을 느낀다.
 그 말을 물은 섀넌의 표정으로부터, 들이마시는 와 소리를 내 감정이 사라져 갔다.

 ……아, 역시. 나에게는 인내는 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다…….
 자조의 미소를 띄우면서, 에레이네를 두어 나는 두 명의 허에 서로 양보한다.

 그러자두 명도 나를 알아차려, 섀넌은 빛나는 것 같은 미소를 띄워 소우군은 기분이 안좋을 것 같은, 미움조차 롱 가진 얼굴이 되었다.
 너는 아무래도 좋다. 방해를 하지 말아라.

「, 섀넌. 나빴다, 늦어지며」
「말할 수 있고 전혀. 만날 수 있어 기쁩니다, 암자」

 소우 군과 이야기하고 있었을 때와는 일전, 매우 행복한 웃는 얼굴이다.
 역시, 이 딸에게는 이런 표정으로 있었으면 좋겠다.

 조금 전가 된 섀넌의 몸을, 상냥하게 껴안는다.
 주위의 시선은 신경쓰지 않고, 오히려 과시하도록.
 이 사랑스러운 딸는 나의 물건이라고, 그렇게 소리 높여 선언한다.

 그러자섀넌으로부터도, 나의 흉판에 액을 바짝 다가오고 키라고 왔다.
 사랑스럽다.

「――, 또 너인가, 언제나 언제나……!」
「입다물어, 학습하지 않는 바보가」

 이 기에 이르러 강한 태도를 취하는 소우군. 정말로, 바보같다.

「말하지만 , 너여 나무에 섀넌은 건네주지 않는다. 무엇이 있으려고, 절대로다」

 섀넌을 껴안는 팔의 힘을 강하게 해, 그렇게 말해 잘랐다.
 이놈같은 것에, 건네주고 있었던 만의 것인가. 그런 생각을 팔에 담는다.

「괴롭습니다, 암자……」

 말하면서도, 섀넌의 표정은 행복하게 미소짓고 있었다.
 약하게 하는 것은 하지 않는다. 더욱 더 강하게 껴안는다.

「쿠속, 어째서 너만! 너보다, 나가……」
「나보다, 무엇이야? 말해 봐라. 설마 나보다 강하다고 말할 생각 자 없을 것이다? 잘난체하는 것도 대충 해두어」

 담담하게 말하면서, 나는【마안】의 스킬을 발동했다.
【위압의 마안】. 좌안으로부터 발해지는 진홍의 빛이, 소우의 전신을 걸고 잡기 무조건으로 단단히 묶는다.

「좋은가? 나는, 너보다 강하다. 용사는 불려 본궤도에 오르고 있었던인가? 유감이었던, 너는 단순한 잡어」

 ……………….

 말의 최후로, 나의 입에 무엇인가가 돌진해져, 끝까지 단언할 수 없었다. 무엇이다, 거절해. 매우 보기 안좋다.
 무심코 지트눈으로 그 방향을 보면, 포크를 나의 입에 돌진한 채로의 하크아가, 난만인 미소를 띄우고 있었다.
 아, 이제 되어. 사랑스럽고.

「후후후-주인님? 그렇게 무서운 얼굴을 하지 말아라. 어머, 맛있어―?」
「, 응. ……확실히 맛있는데」

 지금 돌진해진 것은 고기와 같았다. 그것도, 상당히가 낚시로 했다.
 라든가 말하면, 똑같이 미스티도 포크를 내며 왔다.
 미소까는 생각, 무엇이 포크를 타고 있을지도 확인하지 않고 , 입을 연다.

「마스터 마스터. 이것도 부디」
「응, 아―-라고, 감!」

 하지만 낚시로 한 고기를 먹은 직후에, 크림 충분히의 케이크를 먹는다 라고…….
 예상외의 재즈 악단에 얼굴을 찡그리고 있으면, 어느새인가 근처에 있던 에레이네가 음료의 들어간 글래스를 건네주었다.

「은 우물-, 암자」
「, 생각이 잘 미치지 말아라―, 고맙게-라고 이것술그럼-인가! 신!」

 게다가 생각보다는 알코올 도수 강화하고!
 기침해 붐비면서, 원흉인 에레이네를 응시한다. 그러자에레이네는 무엇인가 모성을 임신한 얼굴로 봐 와,

「괜찮아. 만약 몹시 취해도, 내가 진찰하고 있어 주기 때문에」
「…………차이입니까」

 아무래도 에레이네, 응석부리게 해질 뿐만 아니라, 응석부리게 하는 것도 좋아하는 것 같다.
 불과에 낙담하는 나의 가슴의 근처를, 아직도 껴안은 채 그대로였던 섀넌이 켜 준다.
 슬슬 떨어질까. 그렇게 생각해, 섀넌의 어깨에 손을 두어 상냥하게 갈라 놓으면, 대단한 자취 아까운 것 같은 얼굴을 하셨다.

「……이제, 마지막입니까?」
「아니 과연 더 이상은 마즈이는. 주위의 시선이 아프고」

 사실, 조금 전부터 떠들고 있는 우리들에게는, 상당히 시선이 모여 있었다.
 대체로가 어딘가 미지근한 시선. 이것이 수수하게 데미지가 들어간다. 특히 국왕은, 완전하게 호들 할아범의 눈이다. 당신 부친이었어요?
 그리고, 소우로 향해지는, 모멸과 조농의 시선.
 용사로서 우러러볼 수 있는 입장에 있던 그에게는, 그렇게 말한 부정적인 시선에 익숙하지 않은 것인지, 어깨를 작게 해,

「똥! 기억해라!」

 똘마니 같은 버리기 제리후를 남겨 떠나 갔다. 와리, 내일 근처에는 잊고 있는 원.
 그렇게 말하면, 그의 할렘 멤버--남편, 잘못한, 파티 멤버는 와 있는 것일까?
 의문으로 생각해 회장을 둘러보면, 확실히 있었다. 예에 의해 검사자와 닌자자가 우리들을 사살 산파 만일 예응으로 있다.
 조금만 불쾌하게 생각해,【위압의 마안】을 발동해 응시하면, 재미있게 경직되어 버렸다. 잡어째.

「……뭐, 어쨌든. 모처럼의 파티다. 즐기자구」

 나의 말에, 그녀들도 웃는 얼굴로 수긍해 주었다.

 그리고 후는, 우리들은 모두, 마음껏 파티를 즐겼다.
 적당하게 회장내를 돌아 음식적, 타애도 없는 말이 많게 흥미를 느끼거나.

 그리고, 파티의 마지막에 예정되어 있던 댄스 파티에서는, 서투르면서도 노력해 안무를 기억해, 네 명 전원과 춤추었다.
 과연은 공주님과 아가씨라고 말해야할 것인가, 에레이네와 섀넌이 능숙했다.
 미스티도 의외로 실수 없이 해내, 약간 드야얼굴 기색에.
 맨 밑손이라고 말할까 익숙해지지 않은 것은 하크아였지만, 최종적으로, 좋아해 마음대로 어레인지를 더한, 차분히 한 곡조에 어울리지 않는 업 템포인 안무로 춤추고 있었다.

 도중 , 잘못해 술을 마신 에레이네가 한입으로 몹시 취해 나에게 관련되어 오거나와 엑시던트도 있었지만, 모두 웃는 얼굴로 있어 주었으므로, 그것은 좋았다고 생각한다.
 그렇다고 할까 에레이네씨, 술 너무 약한 있고입니까.
 내가 몹시 취하면진찰해 준다 라고 한다, 저것은 도대체 어떻게 되었겠지요……..

출처

http://ncode.syosetu.com/n6537ds/9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