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인의 리뷰동아리

아이템 컬렉터 -231화- (8장 2화) 전희[戰姬]와 런치 박스 본문

번역(연재중)/아이템컬렉터

아이템 컬렉터 -231화- (8장 2화) 전희[戰姬]와 런치 박스

메루루인 2018. 6. 7. 18:59
-231화- 전희[戰姬]와 런치 박스

~전회의 개요~
돼지고기 된장국 맛있어.
********************************************

"역시, 여섯나라 중 첫번째라고 하는 란 왕가의 대거울이네"

 높이 3미터, 폭 2미터나 되는, 흐림 하나 없는 큰 한장짜리 거울을 보고, 나는 탄식을 흘렸다.
 눈앞에 있는 것은, 붉은 머리카락에 갈색피부인 여성. 검어서 칙칙하지만, 가슴을 강조한 갑옷을 몸에 걸치고 있어서, 그 모습은 마치 신화에 나오는 전희[戰姬] 그 자체다. 대장장이가 대단한 전희[戰姬] 팬이며, 또 그 기량이 플레임 랜드 제일이고, 이 갑옷의 성능도 불의 정령과 성격이 잘 맞기 때문에 입고 있지만 결코 자신의 취미는 아니다. 그렇지만, 어울린다고는 생각한다.

 신화 속의 전희[戰姬]는 싸움 속에서 지내고, 50살이 될 때까지 누구와도 결혼 하지 않고, 싸움 속에서 죽어 갔다.
 나에게 딱 맞지 않은가.

 싸움 속에서 보낸 결과, 물, 흙, 바람의 신자와 손을 잡고, 120년이나 계속되고 있던 거짓된 휴식을 쳐 부순 이 나에게.

 나는 허리에 있는 레이피어를 뽑아, 눈앞의 대거울에 그 칼끝을 내밀었다. 바로앞에서 검이 멈춘다.

"이것으로 만족하는건가, 레이시아여! 아름다운 왕궁과 풍부한 토지를 손에 넣어서, 플레임 랜드의 백성은 틀림없이 지금까지 보다 풍족해진다. 그리고 나, 레이시아의 이름도 전희[戰姬]의 이명과 함께 후세에 구전될 것이다"

 크게 웃지만, 거기에 응하는 것은 아무도 없다. 스스로의 나라를 비우고, 카미코인 자신이 전투에 서, 아크란의 군사들을 베어 죽였다. 그녀에게 일대일로, 아니, 다대 일로라도 이길 수 있는 사람은 없었다. 타고난 전투 능력--그것은 무예의 일족이라고 불리는 하리스가에도 필적할 것이다──거기에 더해, 불의 정령 사란의 가호도 있다.
 그리고, 그녀가 선두에 서는 것으로 아군의 사기는 오르는 것 만이 아니라, 나를 죽이면 이길 수 있다고 믿었던──나를 죽이면 싸움이 끝나는 것은 틀리지 않다. 나를 죽일 수 있다고 생각한 것 그 자체가 틀렸다──적병을 끌어들여, 아군의 피해를 경감시키는 것조차 할 수 있었다.

 몇천개는 쏟아지는 화살을 불길의 방패로 다 태우고, 불꽃을 감은 검으로 단단하고 강한 요새를 쳐 부쉈다.

 군사의 오락을 위해서 데려 온 음유시인이 노래하며 말하는 나의 무용전은, 결코 과장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진실이다.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려, 입실의 허가를 낸다. 거울 넘어로 배후를 보면, 장년을 조금 지난 남자--군단장인 디드가 들어 왔다.
 
"레이시아님, 탈출구를 수색하고 있던 군사들이 돌아와왔습니다. 구멍은 북동의 산중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지금은 폭락해, 자세한 출구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런가……뭐 좋다. 적의 목적은 대체로 예상이 간다"

 나는 레이피어를 칼집에 되돌리고, 되돌아 봐, 디드를 향해 지시를 내린다.

"적의 목적은 아마 싱리드다. 확실히, 지금은 바람이 포위하고 있다고 들었다. 급히 전령을 내라"
"핫, 즉시. 그리고 하나 더 있습니다"

 디드는 조금 사이를 둔다. 그가 이같이 말이 막힐 때는, 애매한 상황일 때다.

"상관없기에 말해라"
"핫. 도망치듯 돌아온 군사에 의하면, 탈출구의 앞에서, 묘한 남자를 만났다고 합니다. 겉모습은 15, 6인 남자입니다만, 그 힘은 오거에게 필적하는 괴력으로, 일격으로 7명의 군사를 날아가게 했다고 합니다. 수상하다고는 생각했습니다만, 확실히 직접주먹이 휘둘러진 남자의 철 갑옷은 부서져 있었습니다. 마법 치료가 조금 늦었다면 생명과 직관 되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오거 같은 괴력을 가진 남자인가. 그러한 남자가 아크란에 있었다는 정보는 듣지 못했다.
 결국, 빛의 카미코의 호신용 칼이라는 건가.

"쿠쿳, 재미있네. 만약 녀석들이 싱리드를 그 손에 되찾은 새벽에는, 재차 우리가 진군 해, 진정한 지옥의 맹렬한 불을 보여 주지"

 ※※※

"이얏"

 긴장감 없는 구호로 오거의 머리를 때린다.
 그것만으로 치명상이 되어, 오거는 오거의 뿔이 되어 사라졌다.

"오거가 자리잡고 있다고는 들었지만, 이 정도까지 수를 늘리고 있었다고는, 예상외였다"

 나와는 다르지만, 사쿠야도 또 여유롭게 오거를 쓰러트리고 있었다.
 오거 주먹을 손쉽게 피하고, 치명상이 될 장소를 쿠나이로 몇번이나 베고 있다.
 시간은 걸리지만, 그녀가 오거에게 살해당할 일은 없겠지.

 도중, 나는 마물의 처리를 위해 고용되게 되었다. 보수는 나라를 되찾고 나서, 라는 조건은 이쪽에서 제시했다.
 사쿠야도 또 나의 힘이 필요하다고 느낀 듯, "만약 자네가 우리에게 조력 해 준다면, 나의 몸을 마음대로 해도 상관없다"라고까지 말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그건, 그녀에게 있어서는 "생명조차도 바친다"라는 의미였는지, 아니면 여닌자(쿠노이치) 특유의 미인계였는지는, 모른다.

 상대의 약점을 이용한다──같은 것을 싫어한 건 아니다. 단지, 그녀의 진심을 찾고 있을 때, 나를 이런 세계로 이끈 루실의 얼굴이 지나간 것이다.

(나는 로리콘이였나……)

 실연령은 모르지만, 그 녀석의 겉모습은 높아야 중학생, 그 뿐만 아니라 초등학생 레벨이다. 요리 솜씨나 나에게 치트를 하사한 그 능력은 존경할 수 있지만, 지금까지의 내 경험으로는, 연애 대상이 아닐 것이다.
 확실히 요리는 맛있고, 미소녀이지만, 그래도 스트라이크 존을 크게 빗나간 포크 볼이다.

"무슨 일 있어?"

 내가 고민하고 있으지, 사쿠야가 물어 왔다. 그녀의 얼굴을 보고, 나는 툭하고 중얼거리듯이 말했다.

"……사쿠야는 미인이지?"
"낫"
"가슴도 적당히 크고, 흑발도 예쁘고, 피부도 예쁘고"
"이 비상시에 뭘 말하는거냐!?"
"어째서일까"

 흐트러진 사쿠야를 뒷전으로, 나는 자신의 성벽에 한숨을 쉬었다.
 이런 미인보다,루실《작은 아이》쪽이 신경이 쓰인다라는건 어떻게 된거냐.
 정말, 이런 성벽이 발각되면, "경찰 아저씨, 이 녀석입니다"레벨이야.

 혹시, 이것도 루실이 나에게 심은 감정일지도 모르지만, 만일 그렇다고 해도 그렇게 싫은 기분은 들지 않았다.
 그것이 한층 더 나를 괴롭힌다.

 계속 걸어가고 반나절.
 벌써 떠오른 태양은 크게 서쪽으로 기울어, 하늘을 붉게 불타오르게 하고 있었다.

 초록과 흰색의 그리폰 깃발.
 저게, 윈드폰의 군기인것 같다.

 라는 건, 요새의 주위에 있는 녀석들은 전원적인가.
 그 수는 1000명이 넘었다.

 상대하는 잡화대의 수는 300 명이라고 사쿠야가 말했다.
 그렇다면 단번에 공격받는게 아닐까 생각했지만, 아무래도 윈드폰은 그 요새를 상처가 없이 손에 넣고 싶은 것 같고, 때를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혹시 그들이, 자신들을 유인하기 위한 먹이 일지도 모른다고 그녀는 한층 더 말했다.

 숲속, 쌍안경으로──사쿠야는 육안으로 정찰을 끝낸 우리들은 한 번 모두가 있는 곳으로 돌아왔다.

"적의 수는 1000, 적의 무대는 아마 윈드폰군제 3 부대겠죠. 몇 명정도 본 기억이 있습니다"

 사쿠야가 설명했다. 굉장하네, 거기까지 알고 있는 건가.
 첩보의 프로라고 솔직하게 감탄 했다.

"제 3 부대라고 하면, 니코라이 장군의 부대입니까"
"유명한 장군이야?"
"니코라이·메드베제후. 창술의 전문가다. 대야·고블린 전쟁에 대해 혼자서 1000마리를 베어낸 용맹한 자다"
"고블린 전쟁?"

 뭔가 굉장히 약한 싸움같은데, 뭐지?

"이 대륙에서는 사람끼리의 전쟁은 120년동안 없었지만, 마물에게서의 침공은 많이 있었다. 4년전, 한마리의 고블린 제너럴이 탄생하고, 3000마리의 고블린이 대야의 마을을 점령해, 늦게 도망친 모든 주민이 희생 되었다. 그 때, 니코라이 장군 인솔하는 제 3 부대가 마을을 탈환했다. 기간으로 해 1주, 그것이 대야·고블린 전쟁이다. 덧붙여서, 고블린 제너럴을 죽였던 것도 니코라이 장군이다"

 과연, 뭐, 이 세계에 있어서 고블린이 어느 정도의 강함인지는 모르지만, 3000마리나 공격해 온다면 작은 마을 따위 눈 깜짝할 순간에 삼켜질 것이다. 우연히 용사가 마을에 있어서 포위를 돌파, 고블린 제너럴을 격파했다……가 아니라면.
 창인 것이니까, 1000명 찌르기가 아닐까? 라든지 농담을 말하게 하고 없을 정도로는 강하잖아.

 확실히 일기당천이다.

"밤이 되어 양동 부대로 적병을 교란. 그 후 단번에 장군이 있는 천막에 불을 붙힙시다"
"양동 부대입니까……위험한 직무가 되겠네요"

 시르피아가 묘한 표정으로 말한다.

"만약 괜찮다면 내가 할까? 도망치는 속도라면 자신 있고"
"아니, 자네는 용병이라고는 해도 우리의 은인. 그러한 위험한 임무를 시킬 수는 없다. 여기는 내가 가도록 하지"

 나의 제안을 거절하고, 사쿠야가 말했다.
 각오를 정한 그녀의 눈을 보고, 나는 아무것도 말할 수 없었다.

 그렇지만──그녀를 죽게 두고 싶지는 않네.

 그 후, 회의가 끝나고, 사쿠야를 시작해 수십명의 양동 부대가 완성되었다.
 그녀들에게 할 수 있는게 없을까 생각하고, 내가 낸 결론은, 맛있는 밥이었다.

 돼지고기 된장국으로도 배는 차지만, 역시 달린다고 하면 단백질도 필요하지.
 조금 전은 돼지고기였으니까, 이번은 닭고기가 좋으려나.

 먹기 쉬워서, 힘이 솟아 오르는 것 같은 닭요리--프라이드치킨……그래, 프라이드치킨으로 하자.

 아이템 가방을 찾아다니며, 프라이드치킨이야 나오라고 빌자, 런치 박스이 나왔다.
 멋진 런치 박스 첨부인 프라이드치킨인가. 이것도 기대를 할 수 있겠네──그렇게 생각해 뚜껑을 열자……눈이 맞았다.


--마구 눈초리가 나쁜 닭과.

"이끼!"
"살아 있엇!?"

 에, 아이템 가방은 생물로도 넣을 수 있어!?

……………………………………………………
뼈첨부 프라이드치킨【요리】 레어:★★

닭고기에 옷을 입혀 튀긴 요리.
남은 뼈를 삶으면 좋은 스프가 된다.
……………………………………………………

"이런 프라이드치킨이 있는거냐아앗!"

 나는 그렇게 말하고, 달리기 시작했다.
 뭐야, 이거. 매우 오한이 달린다.

 후방에서 닭이 하늘을 날아 쫓아 왔다.
 읏, 닭이 하늘을 날고 있어!?
 편대를 짜 쫓아 오고 있어!?

 목적은 틀림없이 나다. 나를 먹으려고 쫓아 오고 있다!

 오거조차도 두렵지 않은 내가, 지금, 틀림없이 공포를 느끼고 있었다.

 젠장 , 설마 미믹이였다니.

 나의 예상으로는, 그 런치 박스은 연 사람을 죽이는 트랩이다.
 무경계로 런치 박스를 연 나도 나쁘지만, 적어도 설명 정도 해줘.

 전방에는 사쿠야들의 양동 부대가 있었지만, 그녀들을 상관할 여유가 나에게는 없었다.

"사쿠야, 미안!"

 나는 그것만을 외치고, 숲을 빠져 나갔다.

"코마 도령!"

 사쿠야의 외침이 들렸지만, 나는 쏜살같이 달리면서, 뭔가 대처할 수 있는 도구가 없는지 아이템 가방 안에 손을 넣었다.
************************************************
사쿠야가 쵸로인 처럼 생각되기 시작한다.
아니, 뭐, 아직 다소 호의가 있는 정도로, 그 이상으로 경계되고 있습니다만.


출처
http://ncode.syosetu.com/n7352ct/23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