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인의 리뷰동아리

아이템 컬렉터 -228화- (8장 프롤로그) 프롤로그 본문

번역(연재중)/아이템컬렉터

아이템 컬렉터 -228화- (8장 프롤로그) 프롤로그

메루루인 2018. 6. 7. 18:39
-228화- 프롤로그

최초의 부분이 시작의 이야기의 코피페가 됩니다. 양해해 주십시오.

~전회의 개요~
비와호에서 빠지고, 정신이 들면 이세계에게 있었다.
……어라, 뭔가 잊어 버리지 않았나?
********************************************

 나는 철 들었을 때부터 무엇을 모으는걸 좋아했다.
 아마, 부친이 프로 야구 칩 카드를 모으고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가장 라이더 카드나 에쿠수쿠라 맨 초콜렛의 세대라면 무조건 빠져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모으는 대상이 되는 건 정해져 있다.

·수집 아이템이 유한한 것.

 이건 당연하다.
 예를 들면, 프로 야구 칩의 경우, 2015 제 1탄만을 모은다. 라고 한다면 나는 모두 모으고 싶다.
 하지만, 2015년 제 1탄, 제 2탄, 제 3탄을 모으고, 2016년 제 1탄, 제 2탄으로 계속할 생각은 없다.
 실제, 2012년 제일탄과 2011년 제 2탄은 럭키 카드도 포함해 컴플릿 했지만, 그 이외에는 손을 대지 않았다.

·너무 돈이 들지 않는 것.

 이건, 학생이 학생인 근거.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지만, 그래도 돈은 유한하다.

 뭐, 시간이 무한하다면, 이라고 생각한 적도 있지만.
 그렇지만, 유한하기 때문에 즐기는 방법도 있다.

 예를 들어, 지금, 호수 위에 작은 배를 띄워서,

"후후후후후, 왔다!"

 손에 전해지는 약간의 진동에 나는 환희 했다.
 이거야, 확실히 기다린 그 물고기의 반응이 틀림없다.
 릴을 돌린다.
 물고기가 모습을 드러냈으니 뜰채를 준비했다.
 당황하지 마, 당황하지 마라, 나.
 낚시는 물고기와의 흥정. 말하자면 승부.

"왔닷!"

 내가 낚아 올린 물고기는, 니고로붕어!
 이걸로, 비와호에서 잡히는 생선 모든 종류 GET!
 낚시한 증거로 어탁을 뜬다.

 미션 컴플릿이다!

 랄까, 마지막으로 남은 것이 비와호 명물인 붕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다만, 근년은 니고로붕어의 수확량이 줄어들었으니까.

 캐치&릴리스의 정신으로, 니고로붕어를 호수에 되돌려 준다.

 작년, 명물이라는 일로 후나 초밥을 먹으러 갔더니, 그 붕어, 시코쿠로부터 들여왔다고 들었었다. 열심히 번식해라.

 일년 넘도록한 비와호에서 잡히는 물고기 콜렉션은 이걸로 종료.

 그래도, 이 녀석들은 원래대로 되돌릴 수 없지만.

 쿨러 박스안의 블랙 배스나 브르길등의 외래종의 물고기를 보고 나는 한숨지었다.
 그리고 한마리, 이 녀석은 혹시도 놓칠 수는 없기에, 벌써 죽여놓았다.

 라고 할까, 어째서 비와호에 칸디르(아마존에 서식 하는 식인 나마즈)가 있는거야.
 요도로 들어 오거나 고기를 물어 찢어 몸안으로 들어 와 덮쳐 온다.
 피라니아? 에? 뭐야 그건, 귀엽네. 이렇게 말하고 싶어질 정도로 흉포한 물고기다.
 도대체 누가 방류한거야, 만약 만일 번식하면 어떻게 하려고.

"어떻게 먹으면 되려나, 가볍게 프라이로 할까"

 라고는 해도, 블랙 배스도 브르길도 비릿하기 때문에, 사전 준비가 큰 일이다. 소맥분이 있었던 것같은 생각이 들지만, 그 밖에 무엇을 가지고 있었더라.

 작은 배의 위에서 가방의 내용을 확인한다. 치료용인 구급 도구와 영양 보조 식품도 확실히 있다.
 소맥분과 기름, 냄비에 휴대용버너. 그리고 기름을 스며들게 하기 위한 대량의 신문지도 있네.

 좋아, 지금부터 만들어 볼까.

--그렇게 생각한 직후, 강한 바람이 불었다.

 배가 크게 기운다.

"우오, 위험해……"

 당황해서 배의 양단을 잡고, 밸런스를 취한다.
 아무튼, 역시 전복은──

『곤란하네. 아직 전복 하지 않은 건가』
"……에?"

 공중에, 은발 트윈테일, 검은 드레스의 미소녀가 떠 있었다.
 반투명해, 센스를 부채질 하고 있다.

"……유령!?"

 생각하지 못한 유령의 등장에 나는 일어서,

『유령이라니 실례네! 나는 루실! 대마왕 루시퍼의 딸, 루실이야!』
"어느 쪽이든 인간세상 밖인가 우왓!"

 밸런스를 무너뜨려 넘어져 버렸다.

 어? 몸이 떠오르지 않는다……나, 죽는걸까?
 등을 생각하고 있으면, 조금 전의 유령 소녀가 내 옆에 나타났다.

『이대로라면 죽어』
"보보(니 탓이잖아)!"

 어째서 물속인데 평범하게 이야기하고 있는거냐.
 읏, 유령에게 걸 츳코미가 아니구나.
 랄까, 지금 탓으로 물이 대량으로 몸안으로──

『도와주기를 원하면 내 손을 잡아. 나의 세계로 데려 가 줄게』

뭐야, 이거. 유령의 세계라니, 역시 나, 죽는건가?

『유령의 세계가 아니에야. 물론, 이쪽의 세계로 돌아가는 방법도 가르쳐 줄게』

 이 때, 나는 물에 빠진 사람이 지푸라기를 잡지않고, 유령을 잡는다는 속담을 만들어 냈다.

『괜찮아, 당신에게는 모아 달라고 할 뿐이야』

 모아 달라고? 괜찮네, 그건 특기 분야야.
 그래서, 뭘 모으면 되는거야?
 내 마음을 읽었는지, 그렇지 않으면 우연인지, 유령인 그녀는 내가 모아야 할 것을 말했다.

『72 재보. 나를 대마왕으로 만들기 위해 모으세요!』

 희미해져 가는 의식안, 마지막으로 본 것은──쿨러 박스에서 도망쳐 나가는 블랙 배스와 브르길의 모습이었다.
 아아, 칸디르를 죽여둬서 다행이었네. 라고 진심으로 생각했다.

 ※※※

 그리고, 깨달으면, 나는 숲속에 있었다.
 돌연, 숲속에 있는 이유도 그렇지만, 그 밖에도 위화감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숲이라고 해도 정글 같은 울창해서 하늘도 안보이는 것 같은 장소는 아니고, 정비되어 있는 산길이라는 느낌이다. 단지, 아스팔트 길은 아니다.
 하늘을 보면, 태양이 왼쪽 대각선 위쪽에 떠올라 있었지만, 지금의 시간을 모르는 이상, 저쪽이 동쪽인지 서쪽인지도 모른다. 좀 더 있으면 알 수 있겠지만, 원래 여기가 어디인지 모르는 이상, 방위를 알았다고 해도 의미가 없다.

 시간--그래, 스맛폰! 그게 있으면 GPS로 현재 위치를 알 수 있을지도 모른다. 시계 대신으로 사용하고 있는 스맛폰을 찾으려고, 자신의 몸를 조사──위화감의 정체를 알아차렸다.

 자신의 복장을 확인하면, 비와호에서 빠졌을 때에 입고 있던 옷이 아니었다.
 검은 옷《쟈켓》이다. 움직이기 쉽지만, 왠지 왼쪽 소매에서 앞이 없다. 좌우불대칭에도 정도가 있지. 마치 중 2병에 걸린 사람의 패션인 것 같다.

 원래, 비와코에서 빠진 졌느데, 어째서 산속에 있는거지?
 플래시백 하는 건, 귀여운 여자아이의 환상.

『도와주기를 원하면 내 손을 잡아. 내 세계로 데려 가 줄게』

 나는 그렇게 듣고, 그녀의 손을 잡았다.

 라는 건, 여기는 그 소녀의 세계인 건가?

 이세계?

"하하, 이세계라니, 그런게 있을 리가 없잖아"

 혼잣말하며, 평정을 가장하려고 한다.

 그래, 이건 몰카다.

 해외의 몰카는 일반인 한 명을 속이기 위해서 수백명, 수천명 단위로 굉장한 몰카를 한 적도 있다고 한다. 일본에서 몰카라고 하면 연예인을 대상으로 할 뿐이지만, 일본도 여기까지 온건가, 하하.

 라는 건, 슬슬 나오는게 아닐까?

 마물이라던가.

 내가 그렇게 생각하면, 숲의 수풀에서, 그것이 잔뜩 나타났다.

 귀신--그렇게 생각했다. 뿔이 나 있었으니까.

 다갈색의 피부에 한 개의 뿔이 난 거인. 털이 없는 고릴라라고 하는 편이 가깝다는 생각이 든다. 이건, 일본의 몰카라고 생각했지만, 혹시 일본의 문화를 잘 못 인식하고 있는 외국인의 몰카 일지도.
 그런가, 귀신인가.

【HP:250/250】

 뭐야? 뭐지, 이상한게 보인다……에? 뭐야, 이거.
 HP는, 설마, 히트 포인트?

 하하, 그럴 리 없지.

 내가 반웃음으로 있으자, 귀신이 바로 옆의 나무에 주먹을 휘둘렀다.
 그렇게 나무가 부러진다. 가짜가 아니다, 제대로 된 나무였다.

 그것이, 일순간에 넘어진다.

(몰카? 정말로 몰카인건가?)

 살기를 느끼는데.

"우오오오오!"

 귀신이 짖고, 나에게 주먹을 휘두르며 왔다.
 이봐 이봐, 몰카 이니까, 아니 몰카 이니까야말로, 일반인을 상처 입히는 공격이 있을 리가 없다.
 라고 하면, 이건──현실?
 나, 죽고 소생하고, 또 죽어?

 죽음을 각오 한, 그 순간.
 내 몸은 저절로 움직이고 있었다.

"에?"

 스스로도 믿을 수 없는 움직임으로, 나는 그 귀신의 주먹을 피하고 있었다.
 아무리 공격받아도, 몸이 자연스럽게 반응하고 있다.

 어째서?

--아아, 이건 어쩌면.

 나는 있지도 모르는 확신과도 비슷한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그것을 실험하기 위해서, 나는 주먹을 꽉 쥐고, 귀신을 향해 주먹을 휘둘렀다.

 직후--어느 의미로는 예상대로, 어느 의미로는 예상외의 전개가 일어났다.

 날아간 것이다. 그 거대한 귀신이.
 내 주먹에 닿자, 그 충격에 날아갔다.

 귀신은 20미터 정도 날아가고 사라졌다.
 무슨 일이 있는 걸까라고 생각해 귀신이 사라진 곳에 가까워지면, 귀신의 뿔이 남아 있었다.

 가게라든지가 있으면, 이런 아이템을 매입해 줄거라는 느낌이 들지만, 어떨까? 애초에 이 세계에 인간은 있는 건가?

 주워, 무언가에 사용할 수 있을지 본다.

……………………………………………………
오거의 뿔【소재】 레어:★★

식육귀신, 오거의 뿔. 약의 재료가 된다.
오거는 뿔이 길 수록 훌륭하다고 듣는다.
……………………………………………………

 ……!?

 머리 속에 메세지가 흘러나오고, 이 아이템에 대해 일본어로 설명해 주었다.

 아아, 역시 인가.

 나는 깨달았다. 깨달아 버렸다.

 일단, 처음으로, 여기는 틀림없이 이세계다.

 그렇지 않으면, 머리 속에 이런 정보가 흘러들어 올 리가 없다.

 저건, 귀신이고 귀신에서도 오거였나. 마치 판타지 세계네.

 그리고, 나에게는, 이세계 치트의 힘이 있다.
 지금 확인한 것만도 4개.

·반응속도가 장난 아니다.
·근력이 장난 아니다.
·대상의 HP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템을 감정할 수 있다.

 이 상태라면, 그 밖에도 치트인 힘이 있을지도 모른다.
 예를 들면, 마법이라든지, 초능력이라든지, 소환 마법이라든지.

 마법인가……. 해볼까.
 마음껏 마법을 주창해 보자.

"옛날에 멸망한 어둠의 불길이여 지금이야말로 내 앞에 나타나, 그 힘을 현현해라! 엔시트노바!"

 앞으로 손을 내민 채로 정지한다.

 ……대답이 없다. 단순한 송장 같다.

 랄까 죽은 건 나다. 너무 부끄러웠다.
 중 2병에 걸렸다고 생각된다. 이 복장의 탓에 더욱 더 이상하게 됬다.

 좋아, 마법의 문제는 뒷전이다.

 모처럼 감정 스킬이 있는 거고, 우선 내가 가지고 있는 낯선 옷을 볼까.

……………………………………………………
흡마쟈켓【옷】 레어:★×7

사용된 마법을 흡수해 MP를 회복하는 쟈켓.
철이상의 강인함을 겸비하는 최고급의 방어구.
……………………………………………………

 ……뭐지 이 치트.
 으음, 구두는?

……………………………………………………
가죽의 화【화】 레어:★★

단순한 가죽의 구두. 가죽으로 만들어진 구두.
신었을 때의 감촉 발군, 튼튼해 오래가는 일품.
……………………………………………………

 아아, 이쪽은 보통이다. 확실히 신었을 때의 감촉은 좋지만 말야. 뭐지, 이 뒤죽박죽.
 뒤는 가방인가. 웨스트 파우치처럼 허리에 붙여진 가방을 확인한다.

……………………………………………………
아이템 가방개【마도구】 레어:★×5

많은 아이템을 넣을 수 있다. 아이템 가방에 들어갈 수는 없다.
아이템 이외를 넣는 것도 할 수 없다. 용량은 무한대.
……………………………………………………

 네 아이템 주머니 왔다아아앗!

 이게 있으면, 두는 곳이 곤란한 콜렉션 아이템이라든지가 있어도 쉽게 넣고 보관할 수 있다.
 이세계물에는 고정적이라고는 해도, 여기까지 빈틈 없다니, 정말로 괜찮은 건가?

 라는 기분이 된다.

 루실이라는 마왕 아가씨는, 거기까지 나에게 72 재보를 모으기를 원하는 건가.
 이런 아이템이나 이런 힘을 나에게 하사할 수 있다면 스스로 찾으면 될텐데.

 그렇지만, 역시 이세계라고 하면 아이템 BOX지.
 우선, 4차……가 아니다, 아이템 가방에 오거의 뿔을 넣을 수 있어서, 나는 가까운 마을을 찾아 걸어 갔다.

 보기에 모든게 신선, 까지는 아니지만, 놀라움은 많다.
 조금 전, 멀리서 매우 큰 새가 있었다. 드래곤은 아니지만, 시조새 같은 새다.
 게다가 걷고 있으면 치트 능력을 2개 찾아냈다.

 무려, 나는 멀리 있는 적의 위치를 알 수 있다.
 심안이라고 이름 붙인 이 능력, "어라, 저쪽에 적이 있는 생각이 든다!"라고 생각하면, 정말로 그쪽에 마물이 있었다.

 여기까지 빈틈없다면 지도라도 준비 해주면 좋을 텐데라고 생각했지만, 지도 능력은 없었다.

 그리고, 힘이 강해졌기 때문인지, 체력도 늘어나고 있다.
 1시간을 걷고 있는데 전혀 피곤한 느낌이 없다.

 단지, 조금 전 태양이 기울고 있는 것은 아무래도 가라앉고 있는 도중이었던 것 같고, 이제 곧 일몰이라는 느낌이다.
 오늘은 야숙을 할 수밖에 없나.

 동굴을 찾아내 거기에 들어가기로 했다.
 그렇다고는 해도, 정말로 어두운데.
 이런 때, 마법사라면 이럴때.

"라이트!"

 ……랄까. 아아, 부끄럽다. 라고 생각하자……에?

 눈앞에 빛의 공이 나타났다.

이거, 내가 냈어?

 거짓말, 나, 마법을 사용할 수 있어?

 굉장히 수수한 마법이지만, 사용할 수 있구나?

"빛의 공, 앞으로 가라!"

 내가 명령하자, 빛의 공은 내가 생각해 있는 것처럼 앞으로 뭉클뭉클 나아갔다.
 이번은 입에 내지 않고, 스피드를 올리도록 명령해 보자, 속도는 분명하게 빨라졌다.
 아무래도, 내 의지에 반영해 움직이고 있는 것 같다.

 그렇다고 해도, 상당히 넓은 동굴이다. 게다가 깊이까지 이어지고 있다.

 광산인가? 자세히 보면, 벽의 일부라든지가 분명하게 보강된 흔적이 있다.

"여기는──"

 넓은 장소로 나왔다.
 조금 전까지 노출되었던 지면은 돌층계에 대신해, 벽이나 천장도 석조가 되어 있다.

 그리고, 강철의 문과 대량의 오거. 마물의 기색은 이 녀석들인가.

 오거가 빛나는 공에 반응해, 이쪽을 일제히 노려봤다.

"이야, 오래간만. 조금 전의 오거는 너희들의 오빠나 동생?"

 그렇게 묻자, 오거가 "구오오오옷!"이라고 외쳤다.
 아아, 화내고 있내, 이거, 분명히.

 때리며 덤벼들어 오는 오거 상대에게, 나는 주먹을 휘둘렀다.
 그 거체가 날아와, 안쪽에 있는 오거들에게 명중. 결과, 4체 동시에 쓰러트린다는 위업을 완수했다.
 펀치가 단체 공격이라면 말하는 건 유언비어인 것 같다.

 동료가 살해당한 것으로 한층 더 광분한 오거들이었지만, 치트 능력을 얻은 나의 적은 아니었다. 뭐, 힘쓰지 않고 손에 넣은 힘이니까, 자랑하는 건 좋지 않겠지만.

 결과로 1분에 오거 20체 섬멸 종료.
 오거의 뿔이라든지 오거의 고기라든지가 떨어졌기에, 그것을 모아 아이템 가방에 넣었다.

"레벨은 오르지 않는거려나……"

 강해 질 필요는 별로 느껴지지 않지만, 이세계라고 하면 역시 레벨 업이다. 스테이터스라든지는 볼 수 없으려나? 스테이터스 오픈!

 ……무리인가.

 결국,

【HP:9031/9031 MP:888/890】

 그렇게 현재 HP와 현재 MP를, 마물처럼 확인할 수밖에 할 수 없었다.

 그리고, 나는 방의 안쪽에 있는 강철의 문을 본다.

"열리려나……"

설마 보물창고?
 능력 치트, 아이템치트의 다음은 재산 치트?

 아니, 기다려.
 이런 때는 보물창고의 앞에 수호자《가디안》이 있고, 싸워야 된다.
 아무리 내가 치트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고전은 불가피하다.

 그렇다면, 오늘은 일단 아이템의 확인이라든지를 해야 되지 않을까?

 아이템 가방 안에 머가 있는지 없는지?
 예를 들면──무기라든지.

"검, 제일 강한 검 나와라! 번쩍번쩍 빛나는 검!"

 그렇게 빌며 외치며, 나는 손을 아이템 가방 안에 넣었다.

 “검”은 “검”이라도, 제비뽑기권이 나온다든가 하는, 그러한 개그는 필요없어.

 그렇게 생각하자 나온 것은, 제비뽑기권이 아니라, 은빛으로 빛나는 검이었다.

……………………………………………………
플라티나 소드(신)【검】 레어:★×7

신 재당장이에 의해 단련된 플라티나의 검.
마법을 베고, 튕겨내는 힘도 있다.
……………………………………………………

 굉장해!
 에, 이거 도신 부분 전부 플라티나!? 팔면 얼마냐, 이거.

 게다가, 마법을 벨 뿐만 아니라, 튕겨내는 거야?

 내가 입고 있는 쟈켓은 마법을 받아도 괜찮은데.
 아, 하지만 쟈켓 이외의 부분도 마법을 받는 일이 있으니까, 이 검은 있는 편이 좋으려나. 왼손이 왠지 무방비이고.

 검 이외의 무기를 볼까, 창이라든지 활과 화살이라든지……도끼라든지.
 아니, 검으로 상관없어. 무기는 좋은 무기라도, 나 자신은 아마추어니까.

 그렇다고 해도, 도대체, 이 아이템 가방 안에는 뭐가 들어가 있는거지?
 뭐든지 나오려나?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는 아이템!"

 나는 그렇게 말하고, 아이템 가방 안에 손을 넣었다. 하지만,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다.
 역시 뭐든지, 라고 할 수는 없으려나.

 그러면,

"약! 제일 효과의 낮은 약?"

 그렇게 말하고 나온 건, 작은 약병이었다.

……………………………………………………
미니 포션【약품】 레어:★

작은 포션. 마시면 HP가 조금 회복한다.
먹을 수 있는 사이즈로 전투중도 손쉽게 보급.
……………………………………………………

 역시 포션인 건가. 도대체, 어느정도의 포션이 있을까?
 미니 포션의 수를 조사해 보기 위해서 아이템 가방에서 전부 내 보면, 8개였다.

 적지는 않다고 생각하지만, 솔직히, 앞으로를 생각하면 초조하다.
 제일 효과의 낮은 미니 포션이 8개가 라면, 효과가 좋은 포션은 좀더 적다고 생각한다.
 우선, 약을 전부 꺼내 볼까.
 우선은 종류부터. HP를 회복하는 아이템을 전종 내 보았다.

 포션.
 그린 포션.
 체리 포션.
 에이스 포션.
 얼티메이트 포션.
 엘릭서.

 특히, 얼티메이트 포션과 엘릭서의 효과는 굉장하다.
 뭐든지 치료할 수 있다니, 치트다.
……………………………………………………
얼티메이트 포션【약】 레어:★×6

상태 이상, HP , MP를 모두 회복할 수가 있다.
포션도 드디어 여기까지 왔다. 그렇지만 역시 맛이 없다.
……………………………………………………
엘릭서【약품】 레어:★×8

전설의 약. 한 방울 뿌리는 것만으로 전부 회복한다.
사망자를 소생하게 하는 건 할 수 없다.
……………………………………………………

 그렇다는 설명문이다.

 다음으로, 수를 조사해 보았다.
 포션은 20개나 있었다. 반대로, 체리 포션, 그린 포션, 에이스 포션은 3개씩 밖에 없었다.

"얼티메이트 포션은……오, 2개나 있는건가"

 한 번 더 손을 넣으면, 3개째가 나왔다.
 3개 있으면 도움이 된다다. 4개째는, 오, 4개째도 있었다.

 ………………………………………………어?

 100개째, 200개째, 300개째와 수를 세어 간다 , 방 안은 얼티메이트 포션으로 채워져 간다.
 왠지 용기가 다르지만, 그것보다도 그 수는 이상하다.

 1012개째……도 있었다. 1013개째, 1014개째……이제 됬어! 더 이상 둘 수도 없어.

"얼티메이트 포션은 많이 있는……건가"

 전부 아이템 가방 안에 넣는 것도 고생했다.
 다음으로 엘릭서를 꺼냈다.
 엘릭서는 안약 같은 약병에 들어가 있고, 그 수는 20개가 있었다.
 한 방울로 회복할 수 있으니까, 많은 정도다.

이거라면, 수호자가 있어도 쓰러트릴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생각했지만, 왠지 배가 고파지네.

 뭔가 음식이라도 들어가 있지 않을까.

……………………………………………………
소고기 덮밥【식품】 레어:★★

밥 위에 고기와 양파를 실어 특제 소스를 뿌린 일품.
다홍색 생강이 공연히 갖고 싶어진다. 빠르고, 싸고, 좋다!
……………………………………………………

 응, 아니, 뭐, 이세계 요리라든지나 조잡한 물건 요리가 나오는 것보다는 좋으려나. 사실은 이세계에서만 가능한 요리를 먹고 싶었는데.
 그리고, 젓가락도 다스 단위는 커녕, 글로스 단위로 들어가 있는 것 같다.

 그리고, 소고기 덮밥이 좋은 향기가 좁은 공간에 충만하다. 군침이 나왔다.

 나는 젓가락을 든 채로 합창 한 후, 소고기 덮밥을 한입.

"맛있엇!"

 뭐야 이거, 지금까지로 먹어본 적이 없을 정도 맛있다. 이것이 소고기 덮밥이라고 하면, 내가 먹고 있던 소고기 덮밥은 뭐야?
 농후한 육즙, 양파의 단맛, 그리고 극상의 소스가 밥과 함께, 최고의 하모니를 연주하고 있다.
 이것이 요리 애니메이션 안이라면, 입에서 빛을 쏘는 리액션 했을 것이다.

 3분만에 소고기 덮밥을 먹어치운 나는, 아이템 가방을 주었을 루실이라는 마왕의 딸에게 감사했다.
 이것이 루실이 만든 것이라 하면, 그녀는 요리의 천재다.

 라고 생각했지만, 생각하지 않는 부작용이 나를 덮쳤다.


 밥을 먹자 졸려지기 시작했다.
 육체는 강화되어 있어도 졸음은 있는 것 같다.

"자기 위한 도구라든지 있으려나"

 아이템 가방 안을 뒤지면, 이불과 이불, 그리고 베개가 나왔다.
 뭐지 이 아이템 가방. 최강이 아니야?

 이불은 기분이 좋고, 베개도 머리에 잘 맞는다. 최고다.

 만약 일본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이 아이템 가방은 꼭 가지고 돌아가고 싶다.
 그렇게 생각했지만──그러고 보니 왜 그럴까.

 나는 이렇게도 순조롭게 이세계를 받아들이고 있다. 그 이유를 모르겠다.
 거기에, 뭔가라고도 중요한 일을 잊은 것같은 생각이 드는데──

 그리고, 나는 생각해 냈다. 매우 중요한 일을.

"아! 보트 연체료……는 괜찮으려나. 일본으로 돌아간 무렵에는 이미 시효일테고"

 비와호에서 낚싯배를 빌린 채였던 일을 생각해 내고, 어떻게 해야 될까 하고 고민했지만, 이세계까지 와서 그런 고민을 하는 것도 어떨까 생각된다. 거기에, 이 안쪽에 재보가 있다면 생각할 필요가 없다.

 아니, 그 뿐만 아니라, 재보도 벌써 이 아이템 가방 안에 있는 건 아닐까? 라고 생각하면서, 우선, 일본으로 돌아가는 것을 목표로, 나는 자기로 했다.
************************************************
느긋한 코마.


출처
http://ncode.syosetu.com/n7352ct/2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