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인의 리뷰동아리

아이템 컬렉터 -226화- (7장 에필로그) 에필로그 본문

번역(연재중)/아이템컬렉터

아이템 컬렉터 -226화- (7장 에필로그) 에필로그

메루루인 2018. 6. 7. 18:38
-226화- 에필로그

 모두가 끝났을 때, 거기에는, 코마씨의 모습도, 베리알이라는 이름의 마왕의 모습도 없었습니다.
 있는 건, 오거 제너럴을 쓰러뜨렸다는 증거--그 사체도 지금은 거대한 마석과 긴 뿔로 모습이 바뀌어 있습니다.

 코마씨는 무사한 것일까요.

"그래, 통신 귀걸이!"
"크리스, 소용없어……코마가 달고 있던 통신 귀걸이는 베리알의 공격에 부셔졌으니까……왼쪽귀와 함께. 약으로 귀는 재생했었지만, 부서진 귀걸이는 재생 되지 않았어"
"루실짱! 이제 괜찮나요?"

 저의 옆에 있던 건, 평소대로 아이의 모습으로 돌아온 루실짱이었습니다.
 상처도 완전히 막혀 있습니다.

"코마은 다음이야, 타라, 고브카리은!?"
"상처의 치료는 끝났습니다. 의식은 아직 돌아오지 않습니다만, 살아 있습니다"
"그래. 코멧, 타라, 고브카리을 약화의 샘에 담가!"

 루실짱이 그렇게 말하자, 코멧짱과 타라군이 고브카리군을 지지해 약화의 샘으로 향했습니다.

"코멧짱 , 타라, 두 명은 지금, 고브카리에게 시중드는 기분이 있어?"
"예 있습……니다"
"네, 조금 전보다 확실하게……방심하면 고브카리군에게 땅에 엎드리며 조아려 버릴 것 같은 느낌입니다"
"딱 적당하네. 그러면, 약화의 샘의 효과가 있을지 어떨지, 분명히 알겠지"

 루실짱이 그렇게 말했을 때,

"코멧님, 타라님, 이제 괜찮습니다……혼자서 걸을 수 있습니다"

 고브카리군이 눈을 떴습니다.
 고브카리군은 휘청휘청 거리면서도, 약화의 샘을 향해 걸어갔습니다.
 그리고, 약화의 샘에는──방금전에는 아무것도 없었지만, 지금은 무색 투명한 물이 고여 있었습니다.

"고브카리, 네 덕분에, 나는 죽지 않고 끝났어. 고마워"
"아뇨, 저의 부모님이 일찍이 있던 미궁은, 고블린에게는 살기 어려운 토지였다고 들었습니다. 루실님이 없었다면, 어머니는 저를 임신하기 전에 죽었겠죠. 감사하는 것은 제 쪽입니다"

 그리고, 고브카리은 약화의 샘안으로 들어가, 그 몸을샘안에 가라앉혔다.
 샘이 금빛으로 빛나고── 그 빛은 서서히 없어져 갔습니다.

 그리고, 물의 빛이 완전히 사라진 뒤 고브카리군이 샘에서 나왔습니다.
 겉모습은 거의 바뀌지 않습니다만.

"어때? 고브카리"
"힘이 빠지는 느낌이 듭니다……만, 저도 뭐라고는"

 안 될지도 모른다, 그렇게 생각했습니다만, 타라군과 코멧짱이,

"아뇨, 지금까지의 고브카리 도령에 대한 경의의 생각이 없어졌습니다"
"네, 효과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말해 주었습니다. 효과가 있었다.
 그 말을 믿읍시다.

 약화의 샘은, 고브카리군의 힘을 들이마셨기 때문인지, 샘의 바닥으로 빨려 들여가듯이 사라져 갔습니다.

"루실짱 , 코마씨은 괜찮은 건가요?"
"괜찮아, 코마는 살아 있어"

 루실짱은 자신의 몸을 보고 미소지었습니다.

"내 몸이 이렇게 줄어들어 버렸다는 건, 코마의 힘이 봉인되어 있다는거야. 코마가 죽었으면, 나의 모습은 어른인 채야"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렇군요.

"루실짱은 지금부터 어떻게 하실 건가요?"
"나는 마왕성으로 돌아가서, 카린이나 마유에게 보고를 하고서, 코마를 찾으러 갈거야"
"그러면, 저도 함께가죠. 코마씨을 찾아내서, 확실하게 불평하지 않으면 기분이 풀리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절대로 찾아내 줄게요, 코마씨.


 ※※※


 코마는 공간이 갈라진 곳에서 어디론가 날아가고 고블린왕의 부활은 방해받았다.
 최악의 사태는 면했지만, 그래도 모두에 있어서 기쁘다고 할 수는 없다.

 나는 아무도 없게 된 미궁의 약화의 샘의 부근을 걷고 있었다.
 그 때다──공간에 금이가고, 그 녀석이 나왔다.
 금빛의 사자--짐승화한 베리다.

"……이야, 역시 죽었다고 생각했다구. 응, 오오, 그류-엘이 아닌가, 뭘 하는 거야, 이런 곳에서"

 베리는 나를 보자, 조금 전 죽을 것처럼 되었다고는 생각되지 않는 건강한 소리로 나에게 말을 걸었다.

"……베리, 살아 있었던 건가"
"아아, 아니, 충격파에 날려져 이공간을 방황하고 있었지만, 어떻게든 돌아와졌어"

 기쁜듯이 웃는 베리.
 상당히 호적수를 만날 수 있어서 기뻤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그를 허락할 수 없다.

"베리, 나는 코마들에게는 손을 내지 말라고 말했을 텐데. 너 탓에 전부 엉망이 되었어──아니, 이미 계획이 크게 후퇴했다. 어떻게 책임 질 생각이야?"
"미안, 하지만, 나님은 최강의 마왕 베리알이라고? 최강의 이름을 가진다면 역시 강한 녀석과 싸워야지. 방어전이라는 놈이다"
"하? 베리가 최강의 마왕 베리알?"

 나는 눈앞의 근육 바보를 조롱하며 웃고, 가까워져 갔다

"옷?"

 베리는 나를 내려다보고 있었다. 그는 지금, 자신의 몸에 일어난 것을 믿을 수 없다는듯이 나를 보고 있다.

"베리, 너는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모르지만,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어? 제멋대로 강한 사람을 요구하는 너가, 어째서 나와 싸우려고 하지 않았을까? 어째서 나에게는 거역하면 안 된다고 생각했을까? 그리고, 너는 기억하고 있어? 나와 너는 언제, 어떻게 만난 것인지? 그리고, 깨닫지 못했어? 내가 너를 베리알이라고 불렀던 적이 없는 것을──"
"무, 무슨 소리를 하는거냐, 그류-엘"

 베리의 얼굴이 몹시 비뚤어진다.
 나의 손에 잡아진, 베리의 핵인 결정을 보고.

"나의 이름은 그류-엘이 아니다"
"알고 있어서, 사일, 사이르말이다, 사이르말, 됐니까 나님에 대한걸──"
"사이르말도 아니다. 베리, 너에게 나의 진짜 이름을 앞에서 고하는 것은 이것이 처음으로, 이것이 마지막에 된다"

 그리고, 나는 결정을 몸으로 끌어들이며, 말했다.

"나의 이름은 베리알. 타천사 베리알이다. 베리, 너는 내가 만든 그림자에 지나지 않아……랄까 이제 없나"

 내가 그렇게 말했을 때, 이미 베리의 모습은 거기에는 없었다.
 지금까지 수고 하셨습니다.

 이제, 당신의 차례는 절대로 존재 하지 않아요.

 그리고──나의 모습은 허공으로 사라져 갔다.


……………………………………………………
 Episode08에서 계속됩니다.
……………………………………………………




 …………낯선 숲속에 나는 있었다.

"여기는 어디지? 조금 전까지 비와호에 있었을 텐데"

************************************************
다음번, 시작의 이야기의 최종이야기를 써, 차장으로 옮깁니다.
사실은 7.5장으로 할 예정의 이야기였지만, 길어져 그런가요로, 설정을 여러 가지 바꾸어 8장으로 했습니다.

잠시 코마 이외의, 루실들 메인 캐릭터가 나오지 않게 될 것 같다.



 출처
http://ncode.syosetu.com/n7352ct/2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