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인의 리뷰동아리

최강의 능력은 시스템 창이었다. -13화- 주문은 물고기입니까? 본문

번역(연재중)/최강의 능력은 시스템창

최강의 능력은 시스템 창이었다. -13화- 주문은 물고기입니까?

메루루인 2018. 6. 11. 21:30

제 13화 주문은 물고기입니까?

 오늘도 점심시간은 평화롭다.

 특별히 바뀐 것도 없고, 평상시와 같은 멤버로, 평상시와 같은 교실의, 평상시와 같은 자리에서, 그리고 평상시와 같은 물고기의 반찬을 들쑤시어 먹고 있었다.

 푸른 하늘아래를 달리는 바람이 학생식당으로부터 카레의 향기가 풍겨 온다.

 아아, 카레 먹고 싶구나…….


「칸나즈키는 물고기를 좋아하는 거야?」

「에?」


 아야노코우지씨 일행과 함께 도시락을 먹고 있으면 그런 말을 들었다.


「이봐요, 최근 도시락의 반찬이 쭉 물고기이니까」

「테라카도씨, 잘 보고 있네요」

「칸나즈키의 도시락, 언제나 맛있을 것 같으니까.」

「아하하……」


 시스가 쑥스러운 듯이 웃으면서 젓가락을 문다.

 상스럽기 때문에 그러한 것은 그만두세요.


「싫지 않지만, 특별을 좋아한다는 것도 아닐까……」

「그런데도 물고기 뿐이야?」


 아야노코우지씨가 질문해 온다.

 너무 돌진해져도 곤란하지만.

 도시락을 만들어 주는 시스는, 평상시부터 나를 제일로 생각하고 있는 취지의 언동을 하고 있다.

 그런데도 물고기가 계속되고 있는 것을 위화감을 기억했을 것이다.

 나는 어느 쪽일까하고 말하면 고기를 좋아한다.

 그렇지만 물고기 밖에 먹을 수 밖에 없는 어쩔 수 없는 사정이 있다…….


「가계가 위기라서 말야」

「그래서 물고기?」

「물고기는 공짜로 마음대로 갖고 올수있기 때문에」

「에?」


 리코의 말에 사쿠라씨가 반응한다.


「물고기가 공짜라고, 어째서입니까……?」

「아-, 능력으로 조금,」

「편리한 능력은 부럽습니다……」

「칸나즈키는 능력 2개 있는 것이구나? 부럽다」


 두 번째의 능력을 손에 넣고 나서, 가끔 부럽다고 듣지만 어떨지.


「그렇게 좋은 것이 아니지만 말야. 확실히 능력은 2개 있지만 손에 넣을 때에 다 죽을뻔 했고」

「선배 들도 다 죽을뻔 했던가?」


 다 죽을뻔하기는 커녕 한 번 죽어 있습니다.

 심폐 정지해 곧바로 격납했기 때문에 치료가 시간에 맞았지만, 정말로 줄타기였던 것이다.


「응, 나도 갖고 싶지만 결사적이라고 들으면 조금 주저 해 버리는구나」

「무리는 하지 않는 편이 좋아, 모험자에게 어쨌든지 되고 싶다고 한다면 이야기는 별개이지만 말야」

「그렇구나. 뭐 우리들은 우리들 나름대로 해 나가면 좋을까」

「응……, 그렇네요……」



 모험자 목적이 아니면 A클래스도 F클래스도 그다지 차이는 없다고 생각하고, 무리하게 위의 클래스에 오를 필요도 없을 것이다.

 특히 그녀들은 여자아이이고.

 성차별을 할 생각은 없지만, 이것은 구별이다.
 
 이, 이쥬인 선배?

 뭐, 이미 되어 있는 것은 어쩔 수 없지요.


「아, 칸나즈키군, 반찬 교환하지 않을래? 나, 미트 볼 줄테니 생선 튀김 요리를 먹고싶어」

「기꺼이!!」

「잠, 칸나즈키, 너무 기뻐하지않아?」

「오랜만의 고기다!!」

「거기까지 기뻐하면 시스짱이 불쌍해?」

「에, 앗」


 큰일이다, 오랜만의 고기에 무심코…….


「괜찮-네요. 스즈카 나와 교환해」

「좋아, 나는 슈마이를 줄깨」



 좋았다, 지뢰 회피 성공인가.

 라고 할까, 아마 시스도 진절머리 나고 있었을 것이다.

 콩나물 생활에 비하면 좋지만, 그런데도 가끔씩은 고기를 먹고 싶지요.


「물고기의 양념구이로 좋아?」

「오오, 맛좋은 것 같다. 실은 노리고 있던 것이야」

「쳐, 계란부침 먹고 싶구나」

「아……, 교환합니까……?」

「아야메씨, 괜찮나요!?」

「단것이 괜찮다면……」

「나 달콤한 계란부침을 좋아한다!!」


 오늘의 낮은 오랜만에 충실하고 있었던 생각이 든다.

 역시 고기님은 위대하다.


「아, 다음 체육이잖아」

「그러면 탈의실에 이동이다」

「그러면 또 다음에……」

「오우」


 도시락을 정리하면 나는 체육복을 준비해 남자 탈의실로 향했다.



「아야메씨의 계란부침 맛있었어요」

「슈마이도 맛있었어요! 저것, 냉동의 것이 아니고 손수만들기야. 절대!」

「……, 어째서 너희들도 따라 왔어?」

「어째서는」
「정령이라서?」



 그랬다.

 보통으로 생활하고 있는 탓으로 무심코 이 녀석들이 정령이라는 것을 잊어 버린다.

 수업중도 어디에선가 의자와 책상을 가져와 보통으로 수업 받고 있고.


「아-, 일단 탈의실의 밖에서 기다려 줄 수 있을까?」

「어째서」

「좋잖아, 보여져 줄어드는 것도 아니고」


 아니, 리코는 둘째치고 시스는 아웃이라고 생각하는거야.

 랄까 부끄럽고.


「아, 시스짱, 리코짱, 이런 곳에 있었다」

「아야노코우지씨? 무슨 일이야?」

「두 명이 안보여서 어디 갔던가 하고. 여자 탈의실은 저쪽이야. 자, 가자」


 아야노코우지씨, 나이스 타이밍!!



「엣, 기다렷!」

「서두르지 않으면 지각해 버려~」

「나는 이쪽에서……」

「안돼안돼요~, 여자아이 이니까」

「아야노코우지씨, 부탁했다」

「맡겨 둬!」


 두 명은 투덜투덜 불평하고 있던 것의 아야노코우지씨가 능숙하게 여자 탈의실에 데려 갔다.



「후우, 이것으로 안심이다」


 나는 한숨 돌려 남자 탈의실의 안에 들어갔다.




「겍, 칸나즈키!?」

「타케다, 겍이라니 뭐야, 겍은」

「아니……, 어? 시스짱과 리코짱은?」

「저 녀석들은 여자 탈의실이야」

「그런가. 좋았다……」

「뭔가 있었는지?」

「뭔가 그렇달지. 너 그 두 명의 앞에서 갈아입을 수 있는 거야?」

「과연」



 보고 싶지만, 보여지고 싶지 않은, 나이.

 칸나즈키, 마음.



「과연」

「뭐 안심해 줘. 아야노코우지씨가 데려가 주었기 때문에」

「……, 너, 언제나 여자와뿐 관련되고 있구나」

「그런가?」



 그럴지도 모른다.
 
 시스나 리코를 데리고 있으면 남자와 관련되기 힘든 것 같아.

 저 녀석들이 회화에 섞였을 때, 모두 굳어져 버리고.

 야나기는 상당히 아무렇지도 않지만.



「뭐 좋지만 말야-, 가끔씩은 우리들과도 밥 먹자구」

「돈이 있으면 학생식당 가는이지만」

「아-……」



 모두는 돈이 없는 것이 나쁩니다.



「괜찮은 것인가?」

「골든위크중 아르바이트에 열심히 하는거야」

「아, 그런가, 너학생회로부터 퀘스트 받고 있었던 것이던가」

「지금은 휴가중 이지만 말야」



 덕분에 가난한 것이야.

 식품 재료를 자연으로부터 조달하는 레벨로.



「복수 능력 가진다는 것도 큰 일인 것이구나」

「아니, 응, 아무튼 그런가?」


 보통 정령이라면 밥도 먹지 않고 갈아입음도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일에는 안 된다고 생각하지만…….


「힘내라」

「오우……」


 나는 납득 가지 않는 것을 안으면서 운동장으로 향했다.
************************************************
************************************************


출처
http://ncode.syosetu.com/n7516ee/1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