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인의 리뷰동아리

최강의 능력은 시스템 창이었다. -9화- 병실 본문

번역(연재중)/최강의 능력은 시스템창

최강의 능력은 시스템 창이었다. -9화- 병실

메루루인 2018. 6. 11. 21:19

제 9이야기 병실


 흰색을 기조로 한 건물내의 복도를 조용하게 우리들은 걷는다.

 나무들의 그림자가 저녁 햇볕의 만들어 낸 무대에서 상연하듯 처럼보인다.
 
 목적지까지 앞으로 조금.

 손에 땀이 차면서 걸음을 조금 빨리걸었다.



「실례하겠습니다」

「응, 문병인가. 휴일에일부러 미안하구나」

「오, 칸나즈키잖아. 문병해 고마워요!」

「아니오, 상관없이」


 병실의 안으로부터는 어제 다 죽어가 있었다는지, 한 번 죽었다고는 생각되지 않을 수록 건강한 대답이 두 명으로부터 돌아온다.

 치유계의 최상급 랭크의 능력이라는 것은 굉장한 것이다.

 스토리지로부터 선배를 먼저 낼 필요가 있었으므로 그 자리에 입회하게 해, 순식간에 상처가 막혀, 그 한 순간 후에는 소생하고 있었다.



「시모즈키선배도 네코야시키 선배도 무사해서 잘되었던 것입니다」

「한 번 죽었던 것이 무사하다고 말해도 좋은 것인지 모르지만 말야-」

 그렇게 말해 네코야시키 선배는 인중을 비볐다.


「그렇게 말하지 마, 지금 살아 있으니까 문제 없을 것이다」

「오-, 시모즈키짱 미남자」

「얼버무리지마. 그것보다 칸나즈키, 살아났다. 예의를 표한다」

「아니오, 동료로서 당연을 했을 뿐입니다」


 
 이렇게 말할까 거의 나는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고.

 시스가 전부 해 주고 있었고.



「아니, 살아난 것은 사실이다. 예는 받아 줘」

「그렇습니까?」

「아 그렇지, 나, 오랜만에 죽었을리 없는 할머니랑 만났다고」



 아, 응, 그렇습니까.

 농담을 말할 수 있을 정도로는 기력도 회복하고 있는 것 같다.



「그래서, 거기의 아이는?」



 시모즈키 선배는 의아스러운 것 같게 리코의 쪽을 가리켰다.

 웃, 분명하게 설명해 두지 않으면.



「아-, 소개하네요. 정령의 리코입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던전의 코어를 내가 파괴한 것을 설명해 사과하지만,  시모즈키 선배도 네코야시키 선배도 쓴 웃음 하면서 손을 흔들어 신경쓰지마 라고 해 주었다.

 보통이라면 불평의 한 개도 말할텐데.


「그렇다 치더라도 또 인형인가. 그리고 말하면」

「능력은 알고 있는 거야?」

「아니오, 아직 검사라든지는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무리를 말하면 오늘 검사하는 일도할 수 없는 것도 아니었지만, 그것보다 선배 들의 상태가 신경이 쓰이고 있기도 했고.
 몸의 상처는 나았다고는 해도, 정신적인 문제도 있고.



「그런가」

「내일 실시할 예정인 것으로 밝혀지면 전해요」

「기다리고 있어요?」

「어!?」



 뒤로부터 누군가에게 껴안아져 무심코 이상한 소리를 높여 버렸다.



「이, 이쥬인 선배!?」

「칸나즈키군, 문안 고마워요─!」

 잠깐, 그만햇, 부드러운 것이 닿고 있다고!!



「조금!? 떨어졋!」

「우리마스터에 손대지 마!!」


 두 명의 우수한 호위가 이쥬인 선배를 나부터 때어내려 한다.

 아아, 조금 서운하다.



「야읏, 부상자에게 심하지 않아?」

「이미 대부분 낫고 있겠죠!」

「그래 그래!」


 시스와 리코의 맹항의를 이쥬인 선배는 가볍게 돌려보내, 두 명을 그 가슴에 껴안았다.

 쿠, 그 장소를 바뀌어라!


「내일은 퇴원할 수 있을 예정이야. 고마워요?」


 
 이쥬인 선배는 두 명을 해방하면 내 쪽을 봐 재차 인사를 해 왔다.

 나로서도 선배가 무사해서 좋았다고 정말로 생각한다.


「아니오, 천만에요」


 위협을 재개한 두 명을 억제하면서 이쥬인 선배의 쪽을 본다.

 물론 그녀가 가지는 강화형 흉부 장갑은 아니다.

 시선은 그 조금 아래다.

「응? 아아, 괜찮아요 상처는 남지 않으니까」


 그렇게 말해 옷의 틈새로부터 배를 보여 온다.

 이 사람 무방비한 것이다.

 옷의 사이부터 슬쩍 엿본 배꼽이 매력적이다.

 라고 그렇지 않아.



「……, 보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아라 그래?」


 뭐 상처가 되어 있지 않은가 걱정이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복부를 마음껏 차버려지고 있었기 때문에.



「뭐야, 칸나즈키도 와 있었는가」

「아, 회장」

「진구지로 좋다. 너도 온다면 함께 오면 좋았을텐데」

「아니오, 나는 곧 돌아갈테니까」

「그런가?」



 조금 상태를 보러 온 것 뿐이니까.

 무사하다는 것은 사정청취때에 듣고 있었고.


「쇼핑도 있을테니까」


 어제는 귀가가 늦어졌기 때문에.
 
 오늘은 최악이어도 이불이라든지 타올이라든지, 리코의 생활 용품을 사지 않으면.

 겨우 회복했음이 분명한 가계가 또 위기가 되어 버리지만 이것만은 어쩔 수 없다.



「인형의 정령이라는 것도 대단한 것이구나」

「뭐, 일장일단일까하고」


 비용는 들지만, 범용성은 높고 머리도 좋다.

 독신생활에서도 외롭지 않고.



「흠」

「그러면 실례합니다」

「아아, 만류해서 미안했다」

시모즈키 선배 들에게 인사를 해, 나는 병원을 뒤로 했다.


「리코꺼만 여러가지 사다니 간사하다!」

「아니, 생활 용품이니까. 시스에도 사 주었지 않은가」


 오히려 이쥬인 선배와의 쇼핑이라든지를 생각하면 리코의 소비는 적다고 말할 수 있다.

 옷도 아이용이니까 조금은 싸고.



「므우」

「이봐, 나 다리 지쳤어요. 어부바 해줘나─」

「아-, 이봐요」

「고마워요!」


 리코는 겉모습과 같이 내용도 어린 것 같다.

 주저앉아 등을 돌린 나에게 리코가 달려들어 온다.

「으챠」

 
 상당한 기세로 달려들어 올 수 있던 탓으로 조금 밸런스를 무너뜨려 버렸다.

 조금 건강이 너무 좋을까?

 도 아닌 것 보다 추가 배급 있고인가.



「잠깐 리코!?」

「에-? 어쩔 수 없어, 나 작기 때문에 모두의 걸음을 따라갈 수 없어」

 그런 것을 생각하고 있자 시스가 리코에 쓴소리를 한다.



 그렇게는 말해도 다리의 길이가 다를거니까.

 아무래도 차이가 나 버리는 것은 부정할 수 없다.



「나도! 나도 어부바 해줘!」

「지금 내가 엎혀있다고?」

「하고 있지 않아도 시스는 크기 때문에 문제 없을 것이다」

「그, 그런……」



 어깨를 떨어뜨려 숙이는 시스는 그을려 보였다.

 어쩔 수 없구나.



「……, 또 다음에」

「정말!? 앗싸!!」



 조금 전까지 울고 있었던 얼굴이 벌써 웃었다.

 너무 아주 쉬워 어쩐지라는 기분이 되어 버린다.



「무엇 웃고 있는?」

「응? 웃고 있었는지?」

「뭐야─」

「별로 아무것도 아니야. 자, 빨리 쇼핑하러 가자. 가게가 닫혀 버린다」



 내일도 하루종일 구속될 것이고, 식품 재료도 사 가지 않으면.

 지금 지갑의 내용, 어느 정도 있었던가.

 나는 내용을 확인해, 한숨을 붙었다.



「한동안은 콩나물일까……」

「에엣!? 나 고기 먹고 싶다!!」

「나는 물고기」



 이기적인 말하지 않는거야!

 없는 것은 없기에!

 퀘스트라도 이번 트러블로 한동안 있을지 어떨지 모르기 때문에.

 어느 정도 가계가 안정될 때까지는 지출을 줄이고 살아야한다!


「그러면 스스로 잡는거는?」

「할 수 있다면 말야」

「푸푸, 리코, 물고기는 간단하게는 잡을 수 없어?」

「그렇게 말해? 지켜 보라고?」


 
 의기양양한 얼굴로 리코에 물고기 잡기의 어려움을 설명하는 시스에 리코는 시원한 얼굴로 돌려준다.

 상당히 자신이 있을 듯 하지만, 뭔가 비책이라도 있는 걸까요.

「뭐 오늘은 단념해라, 바다에 갈 시간은 없다」

 하지만 내일 이후, 방과후에 낚시하러 가는 것도 좋을지도─.

 물고기가 잡히면 나날의 식생활에 여러가지로 증가한다.

 식비도 줄어들고 만만세다.



「내일은 좋아?」

「시간이 있으면」

「그런가~. 즐거움이네♪」



 후사후사의 여우 꼬리가 리코를 안고 있는 손을 비빈다.

 거기까지 환영받으면 가지 않을 수는 없는가.

 어떻게든 시간을 짜내지 않으면.
************************************************
***********************************************

출처
http://ncode.syosetu.com/n7516ee/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