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인의 리뷰동아리

최강의 능력은 시스템 창이었다. -8화- 학생회실의 응접실에서 본문

번역(연재중)/최강의 능력은 시스템창

최강의 능력은 시스템 창이었다. -8화- 학생회실의 응접실에서

메루루인 2018. 6. 11. 21:18

제 8이야기 학생회실의 응접실에서



학생회실의 응접실의 소파는 꽤 안정감이 좋다.

꽤 좋은 것을 두고 있을 것이다.


오후의 이 시간, 따뜻한 햇볕에 이 소파는 꽤 흉악한 편성이라고 생각한다.

구체적으로는 낮잠자고 싶다.

어제의 피로가 아직 다 없어지지 않다.



「폭신폭신하다……」

「이 소파, 가지고 돌아가서는 안될려나」

「안되지……」



그리고 시스와 리코가 나의 양 옆에서 소파에 감동하고 있었다.



테이블도, 그 위에 놓여진 티컵도 자그만 브랜드품이다.

그렇다 치더라도 학생회용의 응접실이 있다든가, 학생회의 힘의 크기를 재차 실감한다.



오, 이 쿠키도 고급품이 아닌가.

아마 홍차도 좋은 것이다.

사정청취의 피로를 홍차와 쿠키로 치유해라는 것일까.


「그런데, 그러면 재차 이야기를 해보자」

「진구우지 회장, 나는 제가 할일을 한거뿐이에요」



응, 내가 한 일이라고 하면 경계와 보급 뿐이고.

나는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다.

보스는 시스가 혼자서 한 것이다.


「포터가 보스를 격파하는 것이 일?」

「아니오, 그런 이유는」



날카로운 안광에 노출되어 무심코 위축 해 버린다.
 
정령의 행동은 능력자의 의사로 간주해지는 것이 보통이니까.

나는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았다고는 해도, 내가 한 일이 될 것이다.

하지만, 시스에 조금 미안한 것 같은 생각이 들어 버린다.

「좀, 위압하지 않을 수 없습니까?」

「마스터 괴롭히면 용서하지않으니까?」



하지만 지지 않으려고 나의 양 옆으로부터 반격의 소리가 돌려주어진다.

반요가 되어 테이블에 나서 항의를 지르는 두 명.

「……, 자그만 농담이다. 거기에 조금 전 말한 대로, 사례를 말하고 싶었던 것 뿐이다」


 
오오, 진구우지 회장지론이다.

읏, 어이, 너희들, 상대는 손윗사람인 것이니까 그 정도로 해 둬 줘.



「왓!?」

「냣!?」



우선 목덜미를 잡아 자리에 앉게 했다.

이것으로는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이야기가 진행되지 않지 않은가.


「어흠. 너의 덕분으로 우수한 부하를 잃지 않고 끝났다. 이것은 학생회에 있어서 뿐만이 아니고, 고교, 나아가서는 일본에 공헌해 주었다고 말할 수 있다」

「아, 아니오, 너무 과장되어요」

「과장된 것인가. 그들은 2년 중에서는 최상위의 사람인 것이다? 졸업 후는 모험자가 되는 것이 내정하고 있을 정도다」

「그것은 굉장하네요……」



2학년으로 모험자의 내정이 나올 정도의 실력자였는가.

거리낌 없게 접해 와 준 덕분에 전혀 깨닫지 않았다.

그것은 그런가, 전력외의 나를 수호하면서 던전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니까



「이해해 주었는지? 그런 만큼 너의 공적은 큰 것이다」

「네..에……」


 
학생회가 운운 이라면 몰라도, 일본  인가 라고 말해도 팍 느낌이 오지 않는다.

아니, 감사의 생각은 오싹오싹 느끼지만.



「거기에 거기의 새로운 정령의 건도 있다」

「아-, 던전 코어 파괴한 것은 좋지 않았다 것입니까?」


 
시스의 기세에 코어를 왠지 모르게 파괴했지만, 허가라든지 필요했기 때문에는 없을까.

모험자나 던전 조사위원회의 멤버이라면 몰라도, 나는 포터로서 참가하고 있던 것이고.

「분명히 던전 코어가 파괴된 것으로 던전의 조사를 할 수 없게 된 것은 아프지만, 긴급 피난이었던 것은 이해하고 있다」

「그렇다면 좋았던 것입니다」


 
조금 안심했다, 모처럼 사람 돕기 했는데 코어를 파괴하고 싶었던 것 뿐이라고 생각되는 것은 괴롭다.

「그것보다, 다. 그 던전은 아마 레벨Ⅲ이었다고 생각된다」

「레벨Ⅲ입니까?」


 
레벨Ⅲ은.
 
일본에는 9개 밖에 없었던 것은?

그것도 나라에 확실히 관리되고 있던 것 같은.



「아아, 거의 틀림없을 것이다」

「하지만 20 계층이 최하층이었어요?」

「드물게 계층이 적은 던전이 존재한다. 그러한 던전은 계층이 얕은 분 악의도가 높다. |질이 나쁜 함정이 설치되어 있거나」


확실히 수업으로 배운 것 같은 트랩과는 이질의 트랩이었구나.
 
그러니까 걸려 버린 것이지만.
 
거기에 던전의 몬스터가 자신의 무기로 퇴각로를 막는다니 들었던 적이 없다.


「레벨Ⅱ던전의 스탠 피드가 발생했다니 듣고 있지 않지만……」


 
원래 레벨Ⅱ던전도 각 도도부현이 관리하고 있어서, 그렇게 항상 레벨Ⅲ던전이 발생할 리가 없다.

레벨Ⅰ은 각시읍면 레벨의 관리이니까 드물게 발생하고 있지만.



「아마이지만, 던전을 신성시하고 있는 무리의 소행일 것이다」

「무엇입니까 그것」

「던전은 신으로부터 주어진 것이어, 신성한 것이다. 인간은 던전을 공략하는 것은 아니고, 그것을 우러러보고, 흐름에 몸을 맡겨야 한다」

「……」

「그런 주장을 하는 녀석들이 있는 거야」


그래서, 스탠 피드의 희생이 되라고?

장난치고 있구나.



「그것과 이것이 어떻게 연결됩니다?」

「새롭게 발생한 던전을 은닉해, 자신들만으로 스탠 피드를 처리한다. 그러면 어떻게 되?」

「……, 누구에게도 눈치채지는 일 없이 던전의 레벨이 오릅니다」

「그리고 고레벨 던전을 만들어서, 스탠 피드를 발생시킨다. 이것이 무리의 목적이다」

「과연」


 
같은 인간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미친 사고로 밖에 생각되지 않는다.

무엇을 믿을까는 본인의 자유롭지만, 그것을 사람에게 강압하지 않으면 좋은 것이다.



「이번은 우연히 스탠 피드가 발생하기 전에 대처할 수 있었기 때문에 좋았지만, 손을 쓸 수 없게 되고 있었는지라고 생각하면 섬칫 한다」

「그렇네요……」


 
레벨Ⅲ던전의 스탠 피드, 그것은 상상을 초월한 피해를 흩뿌린다.

나를 잘 알고 있다.

마른 목을 적시려고 홍차를 한입 함축 쿠키에 손을 뻗는다.

하지만 접시는 비어이었다.

…….

어이.



「능력치의 검사와 능력의 확인은 내일이었구나?」

「에에, 오늘은 사정청취만이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아무도 죽지 않았다고는 해도, 위험하게 네 명도 다 죽어간 것이다.

가볍게 이야기를 들어 종료라고 말할 수는 없었다.

제사성의 높으신 분들에게 반나절 캐물을 수 있어서 이제 나는 지첬어요.

이것이 한동안 계속된다고 생각하면 우울하다.



「여하튼, 휴일을 이틀이나 보내 버렸군, 이 벌충은 또 머지않아」

「상관없이. 홍차, 잘 먹었습니다」

「다음으로부터는 좀 더 넉넉하게 과자를 준비하기로 한다」

「죄송합니다……」



진구우지 회장은 쓴 웃음 하면서 비운 접시와 티컵을 손에 들어, 급탕실로 향했다.



「꽤 맛좋은 쿠키였습니다」

「그렇지. 마스터에 어울린 차와 곁들여 내는 과자군」



시스와 리코가 만족기분에 고개를 젓는다.

그런가, 맛있었는지.



「그 차와 곁들여 내는 과자, 나한입도 먹지 않지만?」



유명 브랜드의 쿠키, 조금 즐거움이었지만 말야.

적어도 한 개 정도 남겨 주고 있어도 좋지.



「웃……」

「그, 그, 독 확인을 한 야! 이상한 것이 섞이지 않은가 걱정 했다!」

「그래그래!」

「그래서 전부 먹었다고?」

「「미안해요」」

「조심해줘……」



너도 대단하다? 라고 말하고 있다 밖에 안보이는 회장의 쓴 웃음을 잊을 수 없다.
 
아, 그렇지만 불쌍하게 생각해 비율이 좋은 퀘스트를 소개 해 줄 수 있을지도 모르는구나.

하하…….
************************************************
************************************************
출처
http://ncode.syosetu.com/n7516ee/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