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인의 리뷰동아리

여동생이 최강이라 모험이 미지근하다. (1장 15화) -보고와 납품- 본문

번역(연재중)/여동생 최강

여동생이 최강이라 모험이 미지근하다. (1장 15화) -보고와 납품-

메루루인 2018. 6. 11. 22:31

 제 1 장 모험가로 출발
1-15 보고와 납품

히아리스풀 채집 의뢰를 무사히 끝냈으므로, 돌아가는 길에 모험자 길드에 보고와 납품을 하러 가기로 했다.
 「사만사씨, 어제 받은 히아리스풀 채집 의뢰의 납품을 하러 왔습니다」
 「벌써 끝났군요.
  2-3날 걸린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전부 80개 있을 것입니다. 확인해 주세요」
  2명이 모은 히아리스풀이 들어간 봉투를 내밀었다.
 「80개…… 확인할게요.
  당분간 기다려 주세요」
  사만사는 봉투를 받고, 즉시 다른 직원에게 도움을 받아, 히아리스풀의 확인 작업에 들어갔다.
 「아리사, 시간이 걸린다고하니, 다른 의뢰라도 찾아보자」
 「네, 알았어요」
  의뢰 게시판을 바라보자, 어제는 보이지 않았던 의뢰가 1건 있었다.
  ☆☆☆
  마케인 목장 주변의 울프 퇴치
   포레스트 울프 토벌
  (자세한 것은 접수에서)
   보수액수 100G 길드 포인트 10P
 ☆☆☆
 「너무 어려운 의뢰는 없을 것 같지만, 쓸데없이 보수액이 싼데」
 「그렇지만 오라버니, 길드 포인트는 10P니까 높잖아요?
  2명이 가도 1인당 5P이기 때문에, 저는 E랭크에 승격해요」
 「자세한 것은 접수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보수 받는 김에 자세하게 물어 볼까」
 「시몬씨, 아리사씨, 확인이 끝났으므로, 이쪽으로 와 주세요.」
  딱 좋은 타이밍에 사만사로부터 호출이 왔다.
 「히아리스풀 80개, 품질도 문제 없습니다.
 납품을 완료했습니다.
 보수인 4000G입니다.
 두 분에게는 각각 길드 포인트 5P가 부가되었습니다.」
 사만사로부터 은화 40매를 받았다.
 이 나라에서는,
 1G =동화 1매
 100G =동화 100매 = 은화 1매
 10000G =은화 100매 = 금화 1매 였다
 「양이 매우 많네요, 어제 이야기에 나온 섹션 루나호수인가요?
 괜찮다면 가르쳐 주시면 좋겠네요.」
 사만사로부터 질문이 나왔다.
 아리사는 힐끗 나를 보았지만, 내가 수긍해 주자
 「일부는 다른 곳에서 채집했습니다만, 대부분은 섹션 루나호수에서 채집했습니다.
  아직 채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공연하게 선전되는 것은 어떨까라고 생각합니다만, 딱히 비밀로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야기 해 주어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고마워요. 아, 지금의 정보 제공으로서, 2명에게 길드 포인트 1P씩 증정하겠습니다.」
 아리사와의 첫의뢰를 무사히 끝낼 수가 있었다.
 
 제1

장 완료

출처

https://ncode.syosetu.com/n6181eh/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