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인의 리뷰동아리

오타쿠, 이 세계에서 인생을 구가한다 -89화 매니어, 분개한다 본문

번역(중지)/오타쿠 이세계 구가하다.

오타쿠, 이 세계에서 인생을 구가한다 -89화 매니어, 분개한다

메루루인 2018. 6. 9. 01:02

89화 매니어, 분개한다

「상정외의 사태가 발생. 침입자, 및 목격자의 존재를 확인. 개체 식별. 가정 명칭 휴먼과 추측」
「긍정. 대응을|조물주《마스터》에 신청. ……명령 수락. 목격자는 모두 말살」
「 동명령 수락. 제일 공격으로부터 제3 공격까지의 사용 허가를 수령. 전투 형태에 이행」
「대상, 현지 주민 한사람. 현전력으로 충분히 대처 가능. ……전투를 개시한다」

 아니, 조금 기다려라.

 사람이 어안이 벙벙하고 있는 동안 , 무엇 마음대로 이야기 진행해 버려서 의?

 말살이라든가 말하는 불온한 말이 들려 왔지만.

 그러나 그 소리, 육성인가 어떤가의 판단이 설 수 있는 어렵다. 기계 음성이라고 하기에는  인간다운 억양이 남아 있었다. 그런데도 기계와 같이 무감정이었지만.

「제일 공격, 테스라라이훌 전개」

 내가 주시하는 동안에, 그들은 각각의 왼손의 소매로부터, 무엇인가 손등을 푹 가리는 소형의 방패에 첨단에 총구가 장착된 것 같은 것을 꺼냈다.

 그것을 손에 가져, 함께 여기를 향해 온다. 무심코 준비하면--

「……마스터! 피해 주세요! 」

 미스티의 경고가 영향을 준다. 다음의 순간, 나는 심장과 옆구리를 관통해져 후방에 넘어지고 따랐다.

 타는 것 같은 상해, 아니, 실제로 구워진 아픔이 전신을 경직시켜, 선혈이 흩날렸다.

 수동도 잡히지 않고 그대로 뒤의 마루에 몸을 내던진다.

 ……뭐가, 일어났다……!

 지금, 무엇이 일어나, 무엇에 관철해졌는지, 나에게는 전혀 몰랐다.

 아픔을 견디면서 상처에 시선을 향하면, 2개의 손가락 한 개 분의 굵기 정도의 구멍이 열려 있었다.

 적이 손에 가진 무엇인가는 첨단이 연기를 주고 있다.

 광선총……인가?

「마스터! 무사합니까……! 」
「아, 아……. 아마, 」

 역시라고 할까 라고 하는지, 이것으로 죽는 것도 없애 개 진하게 살아남아, 상처도 벌써【자기 재생】의 회복이 시작되어 있다.

 진짜,【죽음의 신의 가호】여러가지이다.

「대상에의 착탄 확인. 명령 내용, 완료」
「……부정. 대상의 생명 반응을 확인. 착탄은 하고 있지만, 죽음에는 이르지 않았다」

 이대로 넘어지고 풀면 괜찮은 것으로도 생각했지만, 전망이 달았다. 아마, 서모그래피라든지 심장 뛰는 소리등에서 확인했을 것이다.

 쓴웃음하면서 천천히 성공해 일어선다. 상처는 이제완전하게 차고 있었다.

「전투 행동 계속. 제2 공격, 포저티브 트론 브레이드 전개」

 재차 검을 지었더니, 두 명 가운데 한사람, 소녀가 광선총을 수납해, 오른손과 역의소매로부터 3개의 가는 통과 같은 것을 꺼내, 다섯손가락의 사이에 끼우도록해 가진다.

 그녀가 그것을 한 번 털면, 브온, 이라고 황녹색의 빛의 칼날이 태어났다.

 ……무엇 저것, 칵케이. 역시 비○사벨인가.

 이제다른 한쪽의 소년은, 그 광선총을 양손에 장비 해 나에게 향하고 있다. 전위 후위 성과흩어져 나뉘고 있는 것 같다.

 준비를 끝낸 그들이 나를 향해 달리기 시작하려고 했을 때,

 

 나는 벌써 그들의 두상으로 검을 모습인가인 체하며 있었다.

 

【심한 뇌전】에 의한 번갯불의 속도에서의 고속 이동. 두 명이 시선을 피한 순간을 가늠해 그들의 두상으로 날았던 것이다.

 아직 깨닫을 수 있지 않은 모습의 두 명의 조각, 소총을 지은 소년에게 참작 없게 검을 거절해 내리려고 한--가,

 드각, 이라고. 측면으로부터 돌진해 온 소녀에게 차 날아가 뒤에 있던 핵편에 날려 버려졌다.

 정확히, 최초때와 완전히 역의 위치 잡기가 되었다.

 ……는 하, 갔군. 이 속도에도 붙어 오는 것인가.

 전신의 아픔에 눈썹을 찡그리면서, 나는 염려했다.

 아마이지만 그들이, 죽음의 충동과 아테나님이 말한 이세계로부터의 침략자, 그 제일진이다.

 그때 부터 오늘로 정확히 일주일간 후. 시기는 딱 일치하고, 무엇보다 그 장비로부터 해 시대, 문명, 세계가 다른 것은 명백.

아마는 과학이 발달한 세계일 것이다. 그것도, 내가 원 있던 세계보다, 몇십배도 기술 수준이 오른 세계.

 상대는 기계 문명인가……. 귀찮다.

 위험하게도만큼이 있었다. 이것이 얼마나 있는지는 모르지만, 이것 도대체만으로도 충분한 위협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이 뭐든지 이런 곳에 있어? 여기의 세계의 한지하 감옥의 핵에, 도대체 무슨 용무가 있다는 것일 것이다.

 의문이 떠올랐지만, 상대는 기다려 주지 않았다. 할 수 있으면【스테이터스 상세 확인】으로 보고 싶었지만, 어쩔 수 없다.

 소년이 광선총을 련 비쳤다. 강요하는 광선을 막기 위해【척력결계】의 쉴드를 친다.

 방어 태세를 정돈했더니, 정확히 뒤에 있던 핵으로부터 예의 단검을 뽑아 낸다. 무엇인가 상당히 재난들주위 기색이다.

「미스티. 이것, 무엇이야?」
「마도도구입니다. 특정의 마법의 효과가 봉쇄된 도구를 마도도구라고 말합니다만……아마 이 마도도구의 효과는, 마소의 정제, 일까하고」
「마소의 정제? 뭐든지 그런 일을」

 생각하고 있을 틈은 없을 것 같았다. 내가 전개한【척력결계】에, 광선총의 공격이 직격한다.

 기대 대로 광선의 궤적을 념 글자 굽혀, 공격해 나온 광선은 사방팔방에 져 갔다.

 그 사이에 적의 두 명은 합류해, 무엇인가를 서로 중얼거린다.

「해석 완료. 대상의 방어 수단, 척력장의 결계와 추정. 급속한 중력 방향의 곡해를 확인」
「긍정. 조금 전의 고속 이동」
「계측의 결과, 음속의 약수백배의 속도에서의 이동을 확인. 이 결과보다, 번갯불의 속도에서의 고속 이동과 추정」

 지금의만으로 거기까지 이해하는 것인가.

 라면--

「이것이라면 어때?」

 일언지하에, 나의 배후에 무수한 검이 출현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만물 창조】에 의하는 것이다.

 이번은【폭? 】등의 부여는 하지 않고, 검단체에서의 공격으로 했다.

【중력 제어】에 이끌려 비래 하는 검의 무리에 대해, 오른손과 왼손에 각각 3개씩 가진 광검--포저티브 트론 브레이드를 가진 소녀가 진행되기 나왔다.

 소녀는 양손의 검을 종횡 무진에 섬이나 키, 모두를 떨어뜨려 보였다.

「마스터. 광선총의 총격, 옵니다」
「이해. 【척력결계】, 라고」

 틈을 꿰매도록해 비 초래한 광선을, 미리 전개해 둔【척력결계】에서 념 글자 굽혀 막는다.

 그런데 그런데, 이것도 해석되었는지?

「해석. 삼차원 공간으로부터의 검의 출현」
「출현, 부정. 초고속에서의 강철과 철로부터의 정제 프로세스를 확인」
「긍정. 밟아 물질 생성, 및 구성의 능력과 인식」

 타이쇼해, 다. 일발눈으로 완전하게 간파된다고는.

 그러나, 그 소녀의 움직임……

「일련의 동작에 대해, 4차원 에너지, 명칭˝마력〃의 개재를 인식」
「대상이 사용하는 공격은˝마법〃으로 불릴 방법 리이다고 추정」
「동의」

 자신중에 끓어오른 의문을 일시 보류해, 정면으로 다시 향한다. 정확히 소녀가 이쪽에 뛰어들어 와 있었다.

 약간속이 빈 것을 찔리면서도, 당황하는 일 없이 맞아 싸운다.

 상단으로부터 거절해 내려지는 3개의 칼날에 슈바르트아를 내며, 칼의 몸체를 헛디딜 수 있도록해 방어. 츄이이이, 라고 하는, 이음과 함께 불꽃이 졌다.

 남는 왼손으로부터 손톱과 같이 쑥 내밀어지는 검을 몸을 궁리해 회피해, 하는 김에비 초래한 광선총도 회피. 소녀를 향해 다리후리기를 걸치지만 가볍게 뛰어 주고 받아졌다.

 소녀가 공중에 있는 동안에 미스티르테인을 옆벼랑으로 한다. 순간에 교차시킨 포저티브 트론 브레이드의 칼날과 서로 부딪쳐 서로 반발한다.

 견디지 못하고 그대로 날려 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렇게는 가지 않았다.

 뭐라고 소녀는 왼손을 바꾸면, 그 소매중에서 폭염을 뿜어 올려 이쪽으로 향해 가속했던 것이다.

「……, 제트 부스터인가!」

 어떤 감정도 비추지 않는, 유리구슬과 같이 흰 눈동자가 나를 응시한다.

 놀라 무릅써질 것 같게 되어 버렸다. 순간에 소녀의 배후에【만물 창조】로 검을 한 개 준비. 즉석에서 공격하기 시작한다.

 물론 소녀는 그 자리에서 일회전 하도록, 그것을 연주했다. 그러나, 거기에 따라 무방비인 등을 쬐는 소녀.

 공격으로 옮기려고 한 순간, 전방으로부터 수발의 광선이 비래 한다. 소년의 원호에 의하는 것이다.

 당황해【척력결계】를 치지만, 일부 시간에 맞지 않고 왼발을 무릎으로부터 가지고 가졌다.

 ……, 조금 전보다 위력이 강하다……!

 입술을 깨물어 아픔을 견디면서, 남은 오른쪽 다리로 뒤는 아니고, 전에 뛰었다.

 그 움직임을 예기 하고 있지 않았던 것일까, 소녀는 충분한 반응도 하지 못하고 나에게 짜 지쳐 소년에게 함께 되어 돌진해 갔다.

 소년은 어느새인가, 무기를 광선총은 아니지도 와 대형인 라이플에 가져 바꾸고 있었다.

 내가 짜 붙은 소녀의 존재도 있어, 소년은 불과에 사격을 망설인다.

결국, 저항하지 못하고 말려 들어가고--연 채 그대로였다, 지하 감옥 중심부의 방의 출구의 밖으로 뛰쳐나왔다.

 밖--지하 감옥 마스터의 방에 나왔더니,【자기 재생】에 마력을 부어 넣어, 회복시킨 왼발로 두 명을 가능한 한 멀리 차 날린다.

 발부리로부터 전해지는, 생각했던 것보다도 부드럽고 믿음직스럽지 못한 감촉에, 기계의 경질인 감촉을 예상하고 있던 나는, 무심코 눈썹을 찡그렸다.

 ……이 감촉, 설마 이놈등…….

 조금 전 안은 의념이, 한번 더 재점화되었다.

「마스터. 결국, 그들은 어떤 존재일까요. 일절의 마력을 느끼지않고, 몇개의 후보는 생각납니다만」
「앤드로이드, 타미○타, 인간형 로봇, 이라는 곳이겠지? 나도 그렇게……생각하고 있었어가」
「다릅니까? 」
「……확증은 없지만. 저녀석등은, 완전한 기계나 인공물이 아니다. 아마, 원래는 인간이다. 그것도, 아직 어린 아이」
「……사실, 입니까? 」
「아마, 다」

 그렇게 말하면서도, 나는 거의 확신하고 있었다.

 그들은 원인간. 적어도, 인간의 몸이었다.

 의심을 품은 것은, 내가 최초로【만물 창조】를 사용했을 때. 확신을 안은 것은 바로 조금 전. 그녀의 배후에서 검을 쏘기 시작했을 때다.

 결정적 수단이 된 것은, 소녀의 거동.

 완전한 인공물이라고 하려면 , 너무 인체의 구조에 너무 온순하다.

 조금 전의 움직임을 보는에, 그녀들은 골격의 가동역이 인간의 그것이었다.

 가동역이란 어떤 동물에도 존재하는 관절이 구부러지는 범위다. 가동역을 넘으면, 좋아서 염좌, 나빠서 골절. 동물인 한, 그 제약으로부터는 피할 수 없다.

 그런 것은, 싸우는데 있어서 항쇄에 지나지 않는다. 최초부터 싸우기 위한 것으로 해 저런 것을 낳은 것이라면, 맨 먼저에 지워 두어야 할 것이다.

 하나 더. 소년의 준순이다. 내가 소녀와 밀착하고 있었을 때, 그는 분명하게 공격하는 것을 주저했다.

 판단에 사정이 들어가지 않는 기계라면, 그런 절호의 찬스를 놓치거나는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을 깨닫아, 나의 가슴안에는, 전율보다 오히려 화내편이 소용돌이치고 있었다.

 간신히 일어서, 묵묵히 무기를 짓는 소년과 소녀. 엷은 녹색색의 눈동자에는 어떤 감정도 떠오르지 않고, 어느 끝없는 허무만.

 그들의 모습을 보는에, 해는 겨우 십대에 접어들었던 바로 직후.

 아직도 즐거운 일도 가득 어느 시기다. 그들 미래는 희망과 상냥함으로 가득 차 있던 괄이었다.

 그런데, 실제는 어때. 최저한의 인권조차 유린해져 이렇게 해 감정조차 마잡아져 전장에 처해 있다.

 그들을˝만든〃조물주. 그 녀석등은, 도대체 무엇을 생각해 두 명과 같은 존재를 만들어냈는가.

 어느 쪽이든, 용서되는 소행은 아니다. 허락할 생각도, 없다.

 무엇인가, 그들의 뺨이나 팔에 달린 녹색의 선이 매우 참혹하게 생각되었다.

「……미안, 미스티. 나, 저녀석등 벨 수 있을 것 같지 않다」
「Sure. 상관하지 않습니다. 뜻뜻대로」
「아」

 짧게 대답해 결의를 담아 두 명을 되돌아본다.

 ……이런 싸워, 의미는 짝이 없다.

 이제, 끝내자.

 모두 포저티브 트론 브레이드를 지어 돌진해 오는 두 명을 응시해, 나는【마안】의 파생 스킬【지배의 마안】을 발동했다.

 붉게 물든 나의 좌목으로부터 발해진 빛은, 두 명의 전신을 걸고 취하도록둘러싸, 완전하게 움직임을 봉했다.

 이것으로 두 명은 나의 지배하에 내렸다. 나의 지시가 없으면 움직일 것도 없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어느 의미, 완전한 기계라고도 할 수 있는 상태다. 자신의 의사를 가지지 않고, 다만 내려지는 명령인 만큼 온순하게 따른다.

 그렇게 말하는 존재로 전락했던 것이다.

 굳어진 두 명을 봐, 나는 슈바르트아를 칼집에 되돌려, 미스티르테인은 미스티가 되어 주었다.

 놀라고 어이없음 없다고 말할 수 있는 승리였지만, 나의 속마음에, 승리의 고양과 환희는 일절 없고, 오히려 불쾌함과 허무함 밖에 남지 않았었다.

 이런, 아무것도 없는 승리는 처음이다.

「……마스터」
「……아, 알고 있어. 괜찮다」

 말하면서【무한 창고】를 발동해, 끄떡도 않게 된 두 명을 무릎을 움켜 쥐는 것 같은 몸의 자세로 해 목록안에, 언제나 이상으로 정중하게 넣는다.

 그들의 몸에 닿았을 때의 손가락끝의 감촉과 목록에, 다른 에테르나 광석의 종류와|똑같이《·····》수납 생기게 된 사실에, 스스로 한 것이라고 하는데, 구토를 개최한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어 있을 수도 없다.

 밖에서는, 아직 모두가 싸우고 있다.

 라면, 나도 서두르지 않으면 안 된다.

 이 건은 일시 보류다. 지금은 다만, 모두에게---

출처

http://ncode.syosetu.com/n6537ds/89/

Comments